소설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벌써 올해의 마지막 달입니다. 또 한 살을 먹는군요.

에효.....한숨부터 나오지만 좋아하는 책과 함께 하는 이 시간이 정말 행복합니다. 

 

12월에 읽고 싶은 책을 세 권 골라보았습니다.

 

1)

 

 

 

 

 

역시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책입니다. 로이 그레이스 형사가 등장하는 첫 번째 작품이라고 하네요. 관 속에 갇혀 생매장된 마이클은 살았을까요? 궁금하네요.

 

 

 

 

 

 

 

 

 

2)

 

 

 

 

'영원한 제국'의 작가가 8년만에 책을 냈네요. 평범하지 않은 제목입니다. 소설과 게임의 본질을 꿰뚫는 괴물같은 소설이라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지 궁금합니다.

 

 

 

 

 

 

 

 

3) 

 

 

 

 

 

'제23회 야마모토 슈고로상 수상작'입니다. 연작 소설인가 봅니다. 마지막에 이르러 무엇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