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 주세요.

먼저 6달 동안 좋아하는 경제, 경영도서와 함께 즐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달 신간도서를 훑어보고, 또 유익하고 흥미있을 책을 골라보는 점도 재미있었구요. 무엇보다도 꾸준하게 책을 읽고, 리뷰를 적어보는 습관을 유지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11기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베스트5 : 순위와는 무관한 5권입니다 :)

 

1. 빅데이터, 경영을 바꾸다 : 블로그에서 최다 조회를 기록해서 기억에 남았던 책.

 

2. 콰이어트 : 내향성과 외향성. 그 사이에서 고민해볼수 있었던 책.

 

3. 무엇이 되기 위해 살지 마라 : 11기의 첫시작을 함께하고, Slowly Flow 를 한번더 가슴에 새긴 책. 꿈을 안고 계속 노력하자.

 

4. 멀티플레이어 : 직장인, 그리고 조직의 관계에 대해 한번더 생각할 수 있었던 책.

 

5. 중산층이라는 착각 : 마지막 도서. 지금 현실을 너무나도 잘 보여준다. 단, 그에 따른 대책은 우리가 생각해봐야 한다는 것.

 

- 내맘대로 베스트5중에 단 한권만을 고른다면?

 

ㅇ 무엇이 되기 위해 살지 마라 : 반성과 계획, 목적이 이끄는 삶에 대해 한번더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신간평가단 2012-12-24 16: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러모로 생각의 여지를 많이 갖게 된 활동이었나봐요 :) 괜히 제가 뿌듯!!
6개월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초코머핀 2012-12-30 09:41   좋아요 0 | URL
항상 좋은 책과 함께 해서 좋았던 신간평가단 활동이었습니다. 12기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