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회사 둥지를 옮긴 송현아에 비치된 곰두리 녀석이다.

아주 인기여서 사람들이 그 앞에서 많이 사진을 찍는다.


종종 너튜버들로 보이는 이들도 눈에 띄더라.

확실히 너튜브 세상이로구나.



어제도 먹었는데, 감자탕 집에서 파는 냉면이다.

단가는 만원.


예전에 산본에서 먹던 유0냉면은 9천원이었는데,

고기 한 점 볼 수가 없었다.


이 동네는 만원이긴 한데 제법 먹을 만하다.

먹을 적에는 배불렀는데 저녁이 되니 배가 고팠다.



난 요즘 열시 출근에 7시 퇴근한다.

그래서 아예 저녁도 먹고 집에 간다.


저녁으로 먹은 떡볶이의 자태.



떡볶이랑 같이 먹은 튀김스.

단가는 떡볶이보다 비쌌다 고마.


오징어는 갠춘했지만 다른 녀석들은.


재미진 게 여자 두 분이 오셔서 떡볶이

만 한 접시 먹다가 느닷 없이 다 안 묵

고 어디로 튀어 가셨다.


알고 보니, 옆에 핫플인 <드렁킨 타이>

에 앉아 계시더라. 그렇다면 떡볶이는

애피타이저 시츄?



점심에 회사 동료들이랑 홍보석이란

중국집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


셋이 의기투합해서 간짜장을 주문했다.


그랬더니만 개별 짜장을 볶아 주시지

않고 이래 큰 사발(?) 노나 먹으라고

짜장을 한 사발 주셨다. 와우 ~~~

또 이런 건 처음 봤다.



지난 월요일 저녁에 좀 일찍 끝나서

부랴부랴 달려간 의왕 타임빌라스

이터스 -


실컷 먹었다.


튀긴 또띠야보다 나는 그냥 레귤러

또띠야가 좋은데 -



내가 웃기는 게, 아보카도는 좋아하지

않는데 또 과카몰리는 조아라~한다.


웃기지 아니한가.


타바스코 소스는 가져다 놓았는데,

왠지 매운 게 땡기지 않아서 손도 대지

않았다는 건 안 비밀.



다른 건 몰라도 타임빌라스에서

조경 하나는 끝내 주게 했더라 -



이터스에서 실컷 먹고 카페 포듐이라는

곳에서 아이스 라떼 한 잔을 주문했다.


단가는 6,800원~! 이게 실화냐.

그래도 맛은 있더라.



현충일 오전에 동네 고랑치기 공원으로 출동했다.


금계국이 너무 멋지게 피어 있었다. 찰칵 -



꽃밭에서 열일하는 꿀벌이 사진을 하나 찍었다.


어려서는 꿀벌이를 무서워했는데...

인류에게 꿀벌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라는 걸

새삼 배우고 있는 중이다.



이 꽃은 천인국이라고 한다.


바람이 불어서 사진 찍기가 쉽지 않았다고.



나리 꽃밭이다 -


집에도 친구들이 있다. 이제 지는가 보더라만.



오늘 점심에 먹은 비엣남 볶음면이다.


이름이 뭐였더라. 여튼 맛나게 먹었다.


이상 끝.


댓글(8)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거리의화가 2023-06-08 16:3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베트남 볶음면 완전 고소해보이고 고랑치기 공원 꽃들 참 예쁩니다! 이제 9천원 이하 밥은 찾기 어렵더라구요. 그렇다 해도 그 동네 물가가 어마어마하네요. 특히 커피! 아이스라떼가 6800원이라니ㅠㅠ
10시 출근, 7시 퇴근이면 집에 언제쯤 오시나요? 저는 6시 퇴근인데 땅 하고 집에 가도 8시여서 밥을 먹는 동시에 책 읽은 적도 있었답니다! 바쁘더라도 잘 챙겨드셔요^^

레삭매냐 2023-06-10 09:27   좋아요 1 | URL
라떼값이 비싼 건, 그냥
동네가 아니라 쇼핑몰이어서
그런게 아닐까 추정해 봅니다 :>

비엣남 볶음면은 처음 먹어 보
았는데 맛있더라구요 ~ 자꾸 생
각나는 그런 맛이라고나 할까요.

어제는 좀 느즈막하게 나왔는데
8시 좀 넘어서 집에 왔답니다 -
차가 너무 막혀서 길에서 시간 버
리느니 차라리 ㅋㅋ 그랬다고
합니다.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필드 2023-06-08 18:3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꽃사진이 너무 이뻐요 ^^ 맨위에 사진은 곰돌이였군요 스누피인줄 알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것으로
보이는 착시 현상이네요 땅콩 토핑 된 볶음면도 짜장면도 맛있어 보이구요 ^^

레삭매냐 2023-06-10 09:28   좋아요 0 | URL
앗 그런가요? 전 곰두리라고 생각
했는데 어쩌면 스누피였을 지도 :>

지금은 6월이 되었지만 5월이 달래
계절의 여왕이라고 하는 게 아닌가
봅니다. 엊저녁에도 간짜장 먹었네요.

새파랑 2023-06-10 16: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역시 맛집킬러 레삭매냐님이십니다~! 뭔가 사진도 잘 찍으신다는 느낌입니다 ㅋ (좋은 카메라?ㅋ)

전 간짜장이 맛나보입니다 ㅋ

레삭매냐 2023-06-11 08:41   좋아요 1 | URL
사진은 예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요 :>
그리고 보니 사진도 책으로다가.

이번에 올린 사진들은 모두 핸드폰
으로 찍은 거구요, 얼마 전에 당근
으로 들인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도
곧 방출하도록 하겠습니다.

간짜장 제대로 하더라구요. 맛났답
니다.

고양이라디오 2023-06-13 18:4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최근에 간 중국집 간짜장 너무 맛없어서 실망했는데 맛있는 간짜장 먹고 싶네요. 꽃사진이 좋네요^^ㅎ

레삭매냐 2023-06-13 21:07   좋아요 1 | URL
간짜장이 중화요리의 기본일진대,
의외로 잘하는 집이 없더군요.

꽃 시즌이 다 지나가서 아숩네요 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