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다리 만들기 - 다이어트보다 쉽고 빠른 예쁜 다리 홈 클리닉 도어북 녹색건강 시리즈 3
신정애 지음 / 도어북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나쁜자세인데도 불구하고 굳이 하게 되는 자세들이 있다. 오랜 습관으로 말미암아 잘 고쳐지지 않는 자세들인데 그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한 채 자연스런 행동들로 굳어져 오늘날 건강을 위협받는 다리로 거리를 걷게 된 것을 많은 여성들은 알지 못한다. 그 심각성에 대한 각성과 동시에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있는 [걸그룹 다리 만들기]는 [굿바이 하체비만]의 저자 신정애 원장의 코치로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치고 그 자리에 대신 좋은 운동습관을 안착시키게 만드는 양서다. 

흔히 많이 하게 되는 책상다리나 다리 벌리고 바닥에 쪼그려 앉기, 짝다리 등등이 밖으로 휘는 오다리를 만들어 온 것을 알고 있는지? 

의자에 다리 꼬고 앉는 습관이나 두다리 모아앉기 습관이 안으로 휜 오다리를 만들어 온 것을 알고 있는지?

만약 알고 있다면 어떻게든 고치려 노력했을테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그 결과는 알지 못한 채 당장 몸이 편하게 접히는대로 내버려 두고 있었을 것이다. 이제라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다리로 살아가고자 맘 먹은 사람들을 위한 실천교본인 [걸그룹 다리 만들기]는 딱 10주의 시간을 두고 효과를 장담했다. 

10주라. 다이어트보다 쉽고 빠른 예쁜 다리 만들기에 투자하기엔 그리 오랜 시간이 아니어서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마음만 먹는다면. 

93%정도가 다리가 휘어 0자 형 다리로 살고 있다고하니 내 다리만 곧았다고 착각하기에 앞서 부록으로 수록된 체형측정용 월페이퍼를 이용해 진단해 보는 것도 빠른 발견이 될지 모른다. 미끈하고 가늘고 긴 다리를 갖고자 하는 것은 모든 여성의 소망일 것이다.  다이어트나 수술, 교정 체조 중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는 교정체조가 선택하기 제일 쉬운 방법 같이 보였다. 전신다이어트 효과도 있고 자세가 좋아지고 무엇보다 혼자,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이라 시간적 제한이 없었다. 

또한 계속 방치할 경우 골반이 뒤틀리고 척추가 휘며 어깨나 턱등의 좌우불균형을 초래함은 물론 잦은 부종에, 생리통, 만성피로, 수족냉증, 하체 비만 등의 눈에 보이는 결과를 얻게 된다니 하루빨리 시작할 것을 권해주고 싶어졌다. 누구에게? 주변 지인들에게-.

잘못된 자세와 생활습관은 아름다움도, 건강도 함께 해친다. 책의 조언대로 10주간의 투자로 인해 걸그룹처럼 곧고 매력적인 다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찬스가 눈 앞에 펼쳐져 있다. 로또만큼이나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또한 예쁜 다리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스트 고민정의 코디제안까지 수록되어 있다.

어렵지 않다. 꿈의 다리를 갖게 되는 일은. 실천만이 살 길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