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아들아~
너의 두번째 편지 받았다.
행군 갔다 와서 고단할 텐데 편지까지 썼다니 놀랍고도 고맙다!
역시 남자는 군대를 가야 강철 체력을 가진 진짜 사나이가 되나 보다.

아빠는 네가 휴가때 오면 갤탭에 저장된 번호 보게 해달라는 편지를 보더니,

며칠 전 전화번호를 지우려다 그냥 두었다며 다행이란다.

아빠랑 아들이랑 이심전심 통했나 보다.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의 마음에 등불을 밝히고 있으니 통하고 좋다!^^

 

2박 3일 휴가 후 특기학교에서 2주간 교육을 마치면 이병이 된다고?
"작대기 하나 달기가 이렇게 힘든 줄이야!"라는 편지 구절에 크크크 웃었다.
네가 쏟아낸 땀방울만큼이나 값진 작대기 하나, 정말 수고 많았고 축하한다!
수많은 훈련을 받으며 생각보다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행군은 힘든 만큼 보람찼다는 네 편지는, 아들에 대한 대견함과 뿌듯한 물결이 출렁이게 했단다.
7월 5일 수료식에는 함께하지 못하지만 당당하게 마치고 돌아오렴!

 

엄마가 보내는 열두 번째 편지, 아빠랑 누나와 동생 편지까지 하면 열다섯 번째가 되네.

이 편지가 신병훈련단 *중대 *소대 훈련병에게 보내는 편지로는 마지막이거나 하나쯤 더 보낼 수 있을 듯 싶다.

비록 빼먹은 날도 있지만, 아들과의 연애편지로 엄마는 그동안 행복했단다.

너도 인터넷 편지 항상 고마웠다고 쓴 걸 보면, 편지 읽는 그 시간이 너에게도 행복을 주었을거라 믿는다.

누나랑 **이에게도 훈련병 ***가 고마워한다고 전할게.

 

네가 군대가기 전 엄마는 단둘이 여행하고 싶었는데 못하고 보냈구나.

여행은 먼 훗날 소중한 자산이 될 수 있고, 엄마랑 아들이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는 것도 나쁘지 않지?

앞으로 추억에 남을 여행을 많이 하면 좋겠다. 물론 군대를 마치고 와서 말이야^^


엄마가 사랑을 보내며~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크아이즈 2013-07-04 1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단 둘만의 여행을 계획하셨다니 부럽습니다.
저는 딸하고도 여행 같이 못할 것 같아 감히 시도를 못해요.
생각하는 바와 행동 패턴이 너무 다르니 두려워요.
그럴진대 무심한 아들녀석은 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제대하고 꼭 여행 성공하시어요. 저도 시도해볼게요. ^^*

순오기 2013-07-04 23:22   좋아요 0 | URL
항상 계획은 세우지만 실행이 어렵다는...ㅠ
내일이면 아들을 만납니다~ ^^

수퍼남매맘 2013-07-04 13: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선배님들 말씀이 수료식에 꼭 가셔야 한다고 하던데....
아드님과 뜨겁게 포옹할 날이 이제 하루 남았네요.
맛있는 거 많이 해주세요.

순오기 2013-07-04 23:23   좋아요 0 | URL
일정이 빡삑해서 수료식엔 가지 못합니다.
처음부터 제가 혼자 오겠다해서 우린 수료식 갈 생각도 못했네요.
맛있는 거 많이 해주는 거보다, 많이 사주는 쪽으로 갈듯합니다.
피자, 치킨, 아이스크림, 삼겹살~ 이런 게 먹고 싶다는 편지를 보내와서요.
방금 막내한테도 오빠 오면 맛난거 많이 사주라는 문자가 왔어요.ㅋㅋ

푸른학 2013-08-11 08: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차피 3일 뒤면 다시 만나겠지만, 이왕 싸지방 온거 여기에 댓글 달게 됐네
지금 3-7 새벽 근무 뛰고 아침 먹고 왓는데 할게없어..
불현듯 알라딘이 떠올라서 혹시 엄마가 볼까하고...
나 아직은 잘 살고 있어! 부모초청행사때 꼭 와줘! 안뇽~!

순오기 2014-03-06 01:51   좋아요 0 | URL
우리아들 댓글을 이제야 봤다~ 8개월이나 지나서!!
부모초청행사에 가서 아들을 집으로 데려왔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