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EBS 다큐프라임은 늘 즐겨보는 프로그램이다. 아이의 사생활, 공부란 무엇인가 부터 해서 정말 유익하고 진지한 성찰을 담은 프로그램이기에 자본주의를 화두로 삼았을 때 정말 기대되었다. 자본주의의 위기, 제3의 대안을 찾아나서야 할 시기에 정말 자본주의를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책이란 생각이 든다.

 

 

 

 

 

 

 

 

 

 

결국은 사람인데, 사람 다루기가 힘들다. 직원들을 몰아쳤고 신상필벌이 엄격했다는 스티브 잡스는 대기업 애플의 직원들을 어떻게 대한 것일까? 잡스가 자신의 멘토로 삼았다는 제이 엘리엇의 이야기를 통해 또 다시 애플의 그 모습을 들여다보고 싶다.

 

 

 

 

 

 

 

 

 

 

정말 궁금하지 않은가? 나는 내 아내와 잘 지내고 있는것인가? 나는 내 애인과 잘 지내고 있는것인가? 애정표현, 궁합, 소통, 외모, 감정, 돈, 섹스 등 나는 다른 커플과 어떻게 다른가? 정말 궁금하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코머핀 2013-10-04 22: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