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빛나는 크리스마스 신나는 새싹 23
소피 드 뮐렌하임 글, 에릭 퓌바레 그림, 권지현 옮김 / 씨드북(주) / 201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훈훈하고 감동을 전해주는 아름다운 그림책~

포근하고 따뜻한 그림책~

 

제목과 표지까지 아름답다

안 봤으면 후회할 뻔 했네

너무 좋은 그림책이라서 두번씩이나 읽었다

볼 때마다 잘 구매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길이 하나인 작은 마을이 있었어요.

길 양쪽에는 작은 집들이 늘어서 있었지요.

그런데 그 중에서 유난히 크고 높은 집이 있었어요.

그 집에는 투덜대는 외톨이 아르망 씨가 살았어요.

아르망 씨의 집 맞은편에도 크고 높은 집이 있었어요.

그 집에는 레오폴드 씨가 살았어요.

레오폴드 씨도 불평이 많고 친구가 없었지요.

아르망 씨와 레오폴드 씨는 아주 부자였어요.

이르망씨와 레오폴드 씨는 서로 미워해 말도 안 하고 인사도 안 했어요.

하지만 밤이나 낮이나 서로를 훔쳐봤어요.

한 사람이 무슨 일을 하면 다른 사람은 그보다 더 잘하려고 애쓰면서

'내가 더 잘났지, 암!' 하고 생각했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아르망 씨와 레오폴드 씨는

서로 집을 더 예쁘게 꾸미려고 경쟁했어요.

레오폴드 씨가 크리스마스 장식 한 개를 문에 걸면,

그걸 본 아르망 씨는 한 개가 아니라 두 개를 걸었지요.

아르망 씨가 정원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심으며,

레오폴드 씨는 그것보다 더 큰 트리를 샀어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달팽이개미 2015-12-11 16:2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와....색감도 어쩜..너무 예쁘네요^^

후애(厚愛) 2015-12-11 17:08   좋아요 2 | URL
책을 펼치는 순간 감탄했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쁩니다^^

서니데이 2015-12-11 17:0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appletreeje님의 서재에서도 소개되었던 그 책이군요. 진짜 예쁘네요.
사진을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후애(厚愛) 2015-12-11 17:16   좋아요 2 | URL
네 맞습니다.^^
appletreeje님께서 100자평 안 올려주셨으면 이 그림책을 몰랐을거에요.^^
appletreeje님 덕분에 좋은 그림책을 알게 되어 참 좋으네요.^^
저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