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4
다비드 쇼벨 지음, 신윤경 옮김, 사비에르 콜레트 그림, 루이스 캐럴 원작 / 세미콜론 / 2010년 2월
평점 :
절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책이나 팝업북을 예전에 보았지만 그래픽노블인 <앨리스>는 처음으로 봅니다.

이 책은 친구이신 알라디너분께서 빌려주신 <앨리스>에요~*^^*

덕분에 그래픽노블 <앨리스>를 보게 되어 참으로 좋습니다!!!^^

근데 이 책은 아쉽게도 '절판'이 되었네요..ㅠㅠ

 

원래는 보기만 하고 밑줄긋기 안 하려고 했었어요. ㅎㅎ

근데 삽화들이 너무너무 멋지고 너무너무 좋아서 제 눈길을 끈 삽화 두 장을 올려보아요~

딱 두장입니다!!!!!ㅋㅋ

(물론 삽화들이 다 마음에 들었어요~)

'절판'된 책이라서 제 서재에 담아두고 싶기도 했어요.^^

 

정말 즐겁게 재밌게 본 <앨리스>에요!!!

(다시 한번 더 보려고 해요. ㅎㅎ)

안 봤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습니다!!!!!!!!!!!

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챔피언 2015-11-05 15: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목이 늘어 나는 장면 무서워요. `이토 준지 ` 만화 같습니다~

후애(厚愛) 2015-11-06 11:18   좋아요 0 | URL
저는 무섭긴보다는 삽화에 감탄했습니다.^^;;
`이토 준지` 만화는 정말 무섭지요.^^

해피북 2015-11-05 16: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정말 다양한 버전의 엘리스가 있군요 ㅎㅎ 그런데 절판이라서 더 안타까우시겠어요.
저도 `절판`이라는 단어만 보면 막 소장하고 싶어지고 더 갖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이 책을 보니 이웃분이 어떤분인지 짐작이되는데 `함께 읽는 모습` 참 좋아보이세요 후애님^~^

후애(厚愛) 2015-11-06 11:25   좋아요 0 | URL
네 ㅎㅎ 절판이 되어서 너무 안타까워요..ㅠㅠ
왜 절판이 되었는지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ㅎㅎ
저랑 같습니다. ㅎㅎ
절판이나 품절된 책들을 보면 욕심이 마구 생기고 갖고싶어서 안달이나지요. ㅎㅎ
짐작하셨군요.^^
좋은 책을 이리 함께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요.^^

해피북님 늘 건강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