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예쁘게 찍으려고 많이 노력했습니다.^^;;;

그런데 잘 나온 사진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사진들이 있네요..ㅠㅠ

특히 사인들이...ㅠㅠ

사진 못 찍는 제 탓이 아니라 카메라 탓입니다!!!!! ㅎㅎㅎ

 

생각지도 않게 추석선물을 많이 받았습니다.^^

죄송스럽고 미안한 마음...

그런데 한편으로는 너무너무 행복하고 좋습니다!!!!!^^

추석선물 덕분에 올해 추석은 즐겁게 행복하게 보내지 싶네요.

 

배트맨 북엔드랑 타올~ 함께 왔는데요,

타올에 적힌 글을 보고 빵 터졌습니다.

 

먼저 추석 선물로 받은 책과 배트맨 북엔드랑 타올입니다.^^

 

ㅎㅎㅎ '웃기는 소리 하네' 많이 웃었어요~

책은 '늘 그대를 사랑했습니다' 랑 '배트맨 북엔드'입니다.

추석선물로 책 세트가 더 있는데 다음 주에 받을 것 같네요.^^

예쁘지요? 배트맨 북앤드 정말 튼튼하고 좋습니다.

아무래도 배트맨 책 한권 사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그레이브야드도 잘 받았습니다.

감사히 고맙게 잘 읽을께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벚꽃 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 이후 10년, <벚꽃 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처럼 달달한 제목으로 독자를 유혹하는 우타노 쇼고의 최신작. 소년의 풋사랑, 중년의 사랑, 외국인과의 사랑, 온라인에서 맺은 인연과의 사랑, 노년의 사랑 등등 달콤하면서도 애절하고, 상큼하면서도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열세 편을 담았다.

"세이 쇼나곤은, 봄은 동틀 녘이라고 했다. 사랑도 시작할 때가 가장 좋다. 무대에 오르기 직전과 같은 긴장감과 고양감이 사람을 미치게 한다. 사랑은 잘될 때가 있으면 안될 때도 있다. 잘 안됐다고 슬퍼할 것도 눈물로 지새울 것도 없다. 새로운 사랑을 찾으면 시작할 때의 짜릿함을 다시 맛볼 수 있다."

작가는 본문 속 화자의 말을 빌려 사랑은 시작할 때가 가장 좋다고 말하면서, 다양한 남녀가 다양한 장소에서 행하는 다양한 사랑의 행태를 보여준다. 때로는 짝사랑에 울고, 때로는 뜻밖의 인연에 웃고, 때로는 사소한 말 한마디에 연심을 느끼고, 때로는….  -알라딘 책소개

 

2008년 닐 게이먼에 의해 탄생한 소설 <그레이브야드 북>은 그 해 최고의 어린이 책에 수여하는 뉴베리상(미국)과 카네기상(영국)을 동시에 받은 유일한 작품이자, 세계를 대표하는 SF 판타지 문학상인 휴고상과 네뷸러상까지 수상한 초특급 베스트셀러이다. 무덤가에서 자전거를 타고 놀던 자신의 두 살배기 아들을 보며 처음 스토리를 구상했다는 닐 게이먼은 <샌드맨>을 함께했던 P. 크레이그 러셀의 손에 각색을 맡겨 <그레이브야드 북>을 그래픽 노블로 재탄생시켰다.

각 챕터를 다른 아티스트가 맡아 저마다의 특징을 뽐내는 이 작품은, 닐 게이먼 특유의 신비함에 현실감을 벼려 내 원작 소설을 성인들을 위한 동화로 아름답게 해석해 냈다. 그래픽 노블만이 지니는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깊은 밤 어느 가정, 그곳에서 끔찍한 일가족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잭이라 불리는 남자는 전문가였고 조용하게 일을 처리했으며 하나만 더 해치우면 끝이었다. 하지만 그 마지막 하나, 겨우 걸음마를 뗀 아기가 보이지 않았다. 가족들이 살해당하던 순간, 아이는 아무것도 모른 채 집 근처의 공동묘지까지 걸어간 것이다. -알라딘 책소개

 

 

 

두번째 추석 선물입니다.^^

박스를 여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아니 아니 박스 사이즈를 보고 깜짝 놀란 저랍니다~

책이 한가득이에요~

책은 제 선물이고요, 소주는 옆지기 선물이랍니다.^^

'사는 게 뭐라고' 북베개~

책은 아직 읽어보지는 못 했지만 나중에 구매해서 꼭 봐야겠어요~

 

 

'아름다운 민화' 컬러링 북' 살펴보니 그림이 참 예뻐요~

 

 

맛보기로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예쁘게 색칠할께요~

아래는 작가님의 사인입니다.^^

'거리에서 문득' 사인본

뷰티인사이드 사인인데요, 너무 멋져요~

'언제 들어도 좋은 말' 사인본

'빨강 구두당'  사인본인데요, 너무 흐리게 나왔어요.^^;;;

'가짜 팔로 하는 포옹' 사인본

요 네스뵈 '아들' 사인본

사인본 컬렉션을 하는 저를 위해서 이리 많이 사인본을 보내 주셨어요.

정말 많이 받았지요?^^

 

감사히 고맙게 잘 읽을께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추석 선물이 푸짐하지요.^^

정말 감사히 고맙게 행복하게 즐독하겠습니다.*^^*

두 분께 마음속 깊이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꾸벅

 

감사합니다!!!!!!!!!!!!!!!!!!!!!꾸벅*^^*

고맙습니다!!!!!!!!!!!!!!!!!!!!!꾸벅*^^*

 

추석 연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맛 난 추석 음식도 많이 드시구요~


댓글(8) 먼댓글(0) 좋아요(4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yureka01 2015-09-24 17: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싸인본에다가 넘버링이 대박입니다.

후애(厚愛) 2015-09-24 18:10   좋아요 0 | URL
그쵸그쵸~ ㅎㅎㅎ
많이 행복하네요.^^

2015-09-24 18:0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9-24 18: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9-24 20:2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9-25 11:10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해피북 2015-09-25 13: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우와 정말 좋으시겠어요 ㅎ 어느때보다 더 풍성한 마음이시겠어요 ㅎ축하드려요 후애님^^^

후애(厚愛) 2015-09-25 17:22   좋아요 0 | URL
네 너무너무 행복하고 너무너무 좋습니다!!!!^^ ㅎㅎ
오늘도 책들을 보고 또 보고 쓰다듬고 또 쓰다듬고 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