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정말 미안해

다시는 혼자 두고 낚시 안 갈테니

제발, 문 열어줘

 

문제는 이어폰

문제는 볼륨

문제는 핸드폰 무음

문제는 현관문

 

물론 현관문이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이어폰을 꽂고 책을 보다가 깜빡 잠이 들었어요~

아...

그전에...

제가 현관문을 다 걸어 잠가 놓았다는 게...^^;;;

아무리 비번을 눌러도 소용이 없다는...^^;;;

거기다 핸드폰을 무음으로 해 놓고 이어폰까지...^^;;;

 

그러고 보니 잠가버린 현관문이 문제였네요.^^;;;

 

메시지가 7통

전화가 5통

 

20분동안 밖에서 서성이고 있었던 옆지기... 흐흐흐

 

자다가 느낌이 이상해서 핸드폰을 봤더니 계속 울고 있더라구요.

받았더니

 

"여보야, 정말 정말 미안해

다시는 혼자 두고 낚시 안 갈테니

제발, 문 열어줘!!!!!"

 

바로 현관문을 열어주었어요.^^;;;

그리고 미안하다고 했구요..

"괜찮아, 괜찮아.

나 더위 먹었어!!!!"

 

자꾸 웃음이 나서...

저 웃으면 안 되는거지요?^^;;;

 

미스터리 전문 격월간 잡지 「미스테리아」가 창간되었다. 미스터리(mystery)와 히스테리아(hysteria)라는 단어가 결합되어 '미스터리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구어를 제호로 사용한 잡지이다. 「미스테리아」는 매호 달라지는 기획기사와 단편소설을 통해 미스터리라는 거대한 장르의 수많은 틈새들을 꼼꼼하게 탐색한다.

창간호에 참여한 한국 작가는 SF작가로 명성을 떨치는 배명훈, 현직 판사이자 국내에서 단연 손꼽히는 본격 미스터리물을 써온 도진기, <라일락 붉게 피던 집>으로 주목받은 송시우, <선량한 시민>으로 제9회 세계문학상 우수상을 수상했던 김서진이다.
-알라딘 책소개

 반복되는 외식, 술, 과도한 당분과 밀가루 요리 등, 무거운 식단에 지친 몸을 위한 비법 디톡스 요리를 한데 모았다. 바르베린의 기품 있는 채식 요리에 반한 일본의 대체의학 전문가와 요리 연구가가 뜻을 모아 치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레시피를 엮은 것으로, 바르베린의 레시피 공개는 설립 이후 처음 있는 일이다.

저자 와카야마 요코는 파리 르 코르동 블루와 에콜 페랑디에서 수학한 유명 셰프로,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아유르베다 디톡스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레시피를 군더더기 없이 정리해냈다. 각각의 메뉴마다 재료의 효능이 정리되어 있어 자신의 체질과 소화 능력에 맞는 식재료와 요리를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대형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기본 향신료 외에 구하기 어려운 식재료는 대체 재료를 밝히거나 제외하고 만들 수 있게 표기하였다.  -알라딘 책소개

 

박수근이 평생을 두고 사랑했던 아내이자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박수근의 인생을 함께 살아온 김복순의 회고록으로서, 박수근이라는 화가의 인간적인 면모를 입체적으로 파악하기 위해서 반드시 참고해야 하는 중요한 자료로 알려져 왔다.

1980년 선화랑에서 출간하는 잡지 “선미술”에 연재되었다가 선화랑에서 소책자로 제작하여 희귀본으로 떠돌던 이 글은, 그 뒤로 여러 책들에 발췌본이 실리기는 했지만 정식 단행본으로 나오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태우스 2015-06-13 2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20분이니 다행입니다. 저는 참고로 낮잠 자면 서너시간 자거든요. 그랬으면....으아.... 20분은 귀여운 수준이죠!

후애(厚愛) 2015-06-15 11:24   좋아요 0 | URL
오래만에 뵈어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낮잠을 서너시간 주무실 수 있다니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즐겁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보물선 2015-06-13 21: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껍하셨겠다~ 낭군님^^

후애(厚愛) 2015-06-15 11:28   좋아요 1 | URL
햇빛에 얼굴은 익었고요.ㅠㅠ
들어오자마자 거실에 대자로 뻗어버렸습니다.^^

편안한 한 주 되세요.^^

jjoon 2015-06-14 15: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좀 봐주세요... ㅎㅎ

후애(厚愛) 2015-06-15 11:29   좋아요 0 | URL
제가 봐 줬습니다. ㅎㅎㅎ
편안한 한 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