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간밤에 비가 내려서 그런지 춥다.

물론 계속 추웠지만...

 

2. 옆지기의 첫번째 담금주~

더덕주를 담아놓고 흐뭇해 하는 옆지기~

병 때문에 마트를 네군데나 돌아다녔다.

처음부터 알았더라면 농협에 갔을텐데.. ㅎㅎ

 

3. 옆지기의 F -6 비자가 만기가 되어 지난 주 출입국 갔다왔다.

이번에 연기하면 2년인데 아가씨 말로는 이번에도 일년이란다.

1년전에 왔을 때 2년이라고 했었는데...

아가씨가 여름에 변경이 많았다고 하면서... 쳇~

 

그런데 아가씨가 혼인증명서를 보더니 결혼하신지 오래 되셨네요?

그렇다고 하니까...

안 되는데 그럼 2년으로 해 드릴께요~

결혼도 오랜 하셨고.

아 고맙습니다!!!!

그래서 2년이다.^^

 

 

 

 

 

 

 

 

4.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간만에 먹었다.

노른노른하게 구워서 기름장이라

야채랑 버섯이랑

아주 맛 나게 잘 먹었다.^^

먹고싶은 음식이 생각이 나니 감기가 나아지려고 하는걸까?

그럼 더욱 좋고.

물론 기대는 안 한다.

 

 

 

 

 

 

 

 

 

 

 

 

 

5. 야채를 사려고 갔다가 이쁜 아주 예쁜 야채가 누워 있길래 찍었다.^^

색깔도 참 곱지~

저리 고운 야채를 누가 먹을까~

참 곱다!!!!!

 

6. 갖고싶은, 소장하고 싶은 시대물로설~

너무 많아서 한 달에 한번씩 구매를 해야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박슬기님의 <태화> 전3권세트~

작가사인 메세지도 있는데...

요즘 사인본 보기가 힘들다..

그래도 작가사인 메세지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7. 서이나님의 <조선 세자빈 실종사건> 전3권~

처음에 예약주문이었다가 다시 미출간이더니 오늘은 예약주문이다.

 

 

 

8. 해연님의 <태양을 삼킨 꽃> 전3권~

<태화>, <조선 세자빈 실종사건>, <태양을 삼킨 꽃>

왜 모두 3권씩이냐구~

에휴~

정말 한숨만 나오게 하는구나...^^;;;

 

 

근데 내 눈에 소장용으로 찍혀버린 책들이라서 조금씩 구매해야 할 것 같다.

볼수록 표지들도 마음에 들고...

에궁... 에휴... 정말...

 

시대물 단권도 그렇고.

 

 

 

 

 

 

 

 

 

 

 

 

 

 

 

 

 

 

 

 

 

 

 

 

 

 

 

 

 

 

 

 

 

 

 

 

 

 

 

 

 

 

 

9. 오늘은 여기까지~

내가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책들은 언제쯤 나오려나...

빨리 나오면 좋겠지만 지금은...

사고싶은 책들이 많아서 한편으로는 고맙다고 해야하나...^^;;;

나오더라도 가격은 안 비쌌으면 좋겠지만 그럴리는 없을테고...

차라리 천천히 아주 천천히 나와라~

 

감기조심하시고, 편안하고 행복한 오후되세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노래 2015-01-06 18: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더덕으로 담근 멋진 술 나중에 즐겁게 드시고
새로운 책들도 두고두고 알뜰히 누리셔요~

후애(厚愛) 2015-01-06 20:19   좋아요 0 | URL
네^^
벌써부터 더덕주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책들은 천천히 구매해야지요~

하양물감 2015-01-07 06: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자 기간 연장에 기준이 없나봐요.

후애(厚愛) 2015-01-08 11:57   좋아요 0 | URL
서류절차가 많아서 처음에는 많이 어려워요..ㅠㅠ
기간 연장은 이번에 좀 쉬웠다고 생각이 드네요.^^

2015-01-07 13:2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1-08 11:5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