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금요일은 기분이 많이 안 좋았고

옆지기도 기분이 많이 안 좋은 금요일이었고

 

10월도 얼마남지 않았다.

10월이 지나가면 11~

빠르다, 정말 빠르다~

 

1. 지난 주 일요일은 시내에 갔었다.

옆지기가 읽을 책이 필요하다해서 알라딘 중고서점에 갔었다.

가기 전에 지루하고 소장하고싶지 않은 로설들을 정리했다.

대충 정리해서 중고서점에 갔더니 정말 로설 중고는 얼마 안 주네...ㅠㅠ

700원 아니면 900

최고 많이 주는 가격이 천원 정도 되겠네...ㅠㅠ

요즘 옆지기는 액션이나 호러, 미스터리가 많이 땡긴다 한다.

중고서점에서 대충 3 골랐다.

나중에 알라딘에서 스티븐 킹 외국도서를 찾아봐야겠다.

 

 

2. 나와서 음식점에 들어갔다.

옆지기는 찹쌀수제비를 시키고,

난 김치말이 국수를 시켰다.

그리고 납작만두랑~

찹쌀수제비 사진만 건지고 나머지 사진은 다 날아가 버렸다..ㅠㅠ

 

이 집 음식 정말 맛 있게 하더라~

메뉴를 보니 40가지~

옆지기가 기회가 오면 40가지 메뉴를 다 먹어보고 싶다 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다.

 

시내 근처에서 알바를 하는 큰조카를 보러갔다.

예쁜 얼굴이 반쪽이더라~

살이 쏙 빠져서...ㅠㅠ

우릴 보고 어찌나 좋아하던지...

굶지 말고 밥 챙겨 먹으라고 얼마 안 되는 용돈을 줬더니 안 받으려고

하는 걸 끝까지 주고 왔다.

 

 

 

 

 

3.영국산 초콜릿

벨기에 커피맛 캔디

벨기에 커피맛 캔디는 예전에 먹었는데

더 이상 찾을 수가 없었다.

이번에 시내갔다가 발견~ @_@

 

고운님께도 드리고 싶다는...*^^*

 

 

 

 

4. 이번에도 책들을 올려본다.^^

정연님의 <유랑 화사> 2권이 책으로만 나왔다!!!!!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했던 책!!!!

책 값만 구천원인데 그럼 오디오가 19,800원이었다니...

정말 비싸!!!!

 

책을 주문했는데 오늘 온단다.

 

 

 

 

 

 

 

 

 

 

 

 

 

 

 

윤민님의 <꽃은 묵은 가지에서 피네> 세트로 예약주문 해 놓았다.

30일이 수령날인데...

오늘 보니 낱권으로 나와서 올려본다.

페이지수가 632, 672,636페이지~

 

정은숙님의 <완월> 시대물로설~

궁금하고 읽어보고싶은 책~

당분간 책 주문은 자제해야한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여기까지~ 

 

피로 100%

수면부족 100%

기분은...음...음... 글쎄...^^;;;

 

 

침은 몸에서 거부반응을 일으키고

한약이나 홍삼은 만만찮은 가격이고

에휴... 모르것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14-10-29 1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찹쌀 수제비 맛나보여요. 어쩜 재미난 책들을 잘도 찾아내신대요.

후애(厚愛) 2014-10-29 12:22   좋아요 0 | URL
찹쌀 수제비 한숟가락 떠서 먹었는데 정말 맛 있었어요~
책들이 그저 눈길이 가더군요^^

서니데이 2014-10-29 2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찹쌀 수제비, 동글동글 해서 단팥죽에 들어가는 것처럼 보여요.
날이 추워지니까 따뜻한 음식 보면 맛있을 것 같아요.
그렇지만 캔디나 초콜렛 맛이 더 궁금해요.^^

후애(厚愛) 2014-10-30 17:41   좋아요 0 | URL
단팥죽 먹고싶네요.
추울 땐 정말 얼큼하고 따끈따끈한 국물이 최고지요.
제가 커피맛을 무척 좋아합니다.
벨기에 커피맛 캔디도 그렇고 초콜릿도 무척 맛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