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가 내린 대구~

지금은 그쳤지만 아직 많이 흐린 날씨~

다시 비가 내릴 것 같은 생각~

가을 날씨를 즐기기전에 겨울이 빨리 올 것 같은 날씨~

 

요즘은 단감과 홍시가 많이 땡긴다.

아무래도 아지야 집에 갔다와야할 것 같다.^^

그 집 과일이 최고로 맛이 있으니...

 

2. 간밤에 온 몸은 차가운데 몸 안은 부글부글 끓었다는...

열이 많이 나서 끙끙 앓고 오늘 일어나니 두통이 어찌나 심하던지...

기운도 하나도 없고...

두통약 하나 먹고나니 지금은 좀 괜찮은 편이다.

 

 

 

3. 지난 주에 끓여 먹은 김치갈국수~

대파, 송이버섯, 묵은김치를 넣고 끓였는데 옆지기가

맛 있다고 어찌나 잘 먹던지...

얼큼하고 시원한 국물에 반주로 쏘주 한잔~

간만하게 육수를 해서 만들었는데 너무 맛 있었다!!! ㅎㅎ

 

반찬이 없을 때 가끔씩 해 먹어야겠당~

 

 

 

 

 

윤민님의 <꽃은 묵은 가지에서 피네> 세트~ 시대물로설~

 

눈길이 엄청나게 간 책이다.

근데 알라딘 사이트에는 216페이지라고 해서 많이 놀랍다.

가격은 이리 비싼데... 페이지수가 너무 적은 것이다.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했더니 '벽돌사이즈'라고 해서 웃었다는 것.

그리고 권당 640 내외라는 것.

엄청 두꺼운 시대물로설이다.

난 이런 책이 너무 좋아 >_<

 

 

 

그리고 이 책을 반드시 소장해야 한다는 것과 꼭 읽어봐야 한다는 글들을 많이 봤다.

연재 때 인기가 많았던 시대물~

예약주문할까 망설이다가 먼저 페이지수를 확실하게 알고 싶어서 알라딘에 문의를 했더니 아직도 감감무소식~

그래서 직접 출판사에 문의를 했다. ㅎㅎ

각 권 600페이지가 넘는다.

그래서 가격이 비싸구나...ㅠㅠ

그래도 너무 비싼 것 같다는...^^;;;

그래도 600페이지가 넘는 시대물로설에 도전하고 싶다!!!!!!

당연히 소장이고.^^

오늘쯤 예약주문할까? 말까?

갖고싶은 책이라서 해야겠지~

 

 

 

 

 

 

 

 

 

 

 

 

 

 

 

 

류재민님의 <왕은 웃었다> 한국판타지/ 환상소설~

 

1,2권은 사인본으로 소장중이다.

근데 3,4,4.5,5권은 아직도 구매를 못했다.

5권은 정말 오랜만에 나왔다.

거기다 친필 사인본이라니...ㅠㅠ

어쩔꺼나...

시리즈라서 채워야 하는데...

그나저나 완결은 언제 끝나는거야~

 

 

 

 

 

 

 

 

 

 

 

 

 

 

 

 

 

 

 

 

 

 

 

 

 

 

 

 

 

 

 

 

 

 

 

K-픽션 1~5권 세트 - 전5권
박민규 외 지음, 전승희 외 옮김 / 도서출판 아시아 / 2014년 9월

 

 

 

 

 

 

 

 

 

 

 

 

 

 

 

 

 

 

 

 

 

 

 

 

 

 

 

 

 

 

 

 

 

 

 

 

 

 

 

 

 

 

 

 

 

 

 

 

 

 

 

 

 

 

 

 

 

 

 

 

 

 

 

 

 

 

 

 

 

 

 

 

 

[오디오북 한정판 + 친필 사인본 + 1천원 적립금] 알사탕 총 300개

 

계속해보겠습니다
황정은 지음 / 창비 / 2014년 10월

 

 

 

 

 

 

 

 

다시 비가 내린다.

비가 온다고 옆지기는 투덜투덜~

 

주말도 금방 지나가 버렸다.

다시 한주가 시작 되었다.

도대체 주말을 어떻게 보냈는지도 모르겠다.

오늘 일어나니 월요일~ ㅎㅎㅎ

 

 

가격이 비싸서 취소를 했는데 도대체 책은 언제 나오는건지...

15일 예약판매종료가 되었다가 다시 예약판매라니...ㅠㅠ

책으로 구매하려고 했더니 다음달 되어야하나?

너무 심하다...ㅠㅠ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이러다 목 빠질까 걱정이다. ㅋㅋㅋ

다음 3권도 오디오랑 함께 나온다고 하니...ㅠㅠ

 

빨리 책만 판매하면 좋겠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lmicah 2014-10-20 16: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대구사는데ㅎ 반갑습니다 김치칼국수... 정말 먹고싶네요ㅎ

후애(厚愛) 2014-10-20 16:56   좋아요 0 | URL
대구에 사시는군요, 저도 너무 반갑습니다.^^
흐린 날 김치칼국수가 최고지요. ㅎㅎ
얼큼해서 참 맛 있었습니다.^^

편안한 오후되시고 행복한 한주되세요~^^

2014-10-20 21:5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4-10-22 13:43   URL
비밀 댓글입니다.

mira 2014-10-25 18: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치 칼국수 저도 얻어먹고싶을 만큼 맛나보여요

후애(厚愛) 2014-10-28 14:46   좋아요 0 | URL
가까이 계시면 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