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이 조용하다

아니 시계 소리만 빼고

집안이 조용해서 그런지 시계 소리가 유난히 더 크게 들리는 것 같다

근데 난 왜 오늘 시계 소리가 들렸을까...

 

바람만 안 불면 정말 따뜻한 봄날씨인데...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분다...

옷을 얇게 입고 나가면 춥고

두껍게 입고 나가면 덥고

 

길거리

공원

벤치

아무 곳이나 침을 뱁는 사람들...

바람 쐬다가 쉬고 싶어서 앉을 자리를 찾으면

뱁어 놓은 침들...

또 지나가다가 갑자기 침 뱉는 사람들 정말 싫고, 불쾌하다

 

길거리에 침 뱁는 사람들 너무 많다..ㅠㅠ

 

자기들 집에서도 침을 퉤퉤 뱉을까...

 

내가 하고싶은 말...

결론은

침을 뱉지 맙시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숲노래 2014-04-07 22: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긍게, 대구에 계셨지요.
그런데 그분들도 속이 자꾸 끓어
뱉을밖에 없지 싶어요.

맑은 바람을 마시면
속이 끓지 않아서
침을 뱉을 일이 없을 텐데요..

후애(厚愛) 2014-04-08 11:52   좋아요 0 | URL
요즘 여기저기 사투리 쓰시는 분들을 많이 보네요.ㅎㅎ

요즘 제가 맑은 바람을 마시고 싶답니다~ ㅋㅋ
속이 답답해서 그런가 봅니다.^^;;

꿈꾸는섬 2014-04-08 06: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침을 뱉게 되더라도 구석이나 풀숲이나 안보이는 곳에 뱉으면 좋은데 공공시설물에 뱉으면 그걸 서로 이용 못하니 좀 그렇죠.
다른 사람들에 대한 배려가 있으면 그렇게 하지 않을 것 같아요. 기분좋게 산책하다 그런거 만나면 기분 나빠져요. 전 특히 개똥이 싫어요 ㅜㅜ

후애(厚愛) 2014-04-08 11:55   좋아요 0 | URL
침 뱁는 청소년들도 그렇지만 어른들도 아무곳이나 침을 뱁네요..ㅠㅠ
배려가 너무 없는 것 같아요.
저도 가끔 가다가 길거리에 개똥을 보게 되는데 주인이 알아서 치워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