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할머니 산소에는 잘 갔다 왔다.

할머니 산소에 갈 때마다 날씨가 참 좋아서 다행이었다.

할머니 산소에서 언니랑 나 실컷 울었다.

눈물이 하염없이 쏟아지고...

울고 또 울고...

할머니 옆에 앉아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고 울고 또 울고...

내려오다가 나무 전봇대 위에 앉아 있는 '매'를 봤다.

미국에서 자주 봤던 '매'를 한국에서 보니 정말 반갑고 신기했다.

한국에도 '매'가 살고 있다는 걸 다시 알게 되었다.

 

할머니 산소 갔다 오니까 기운도 없고 힘도 없고

그리고 너무 피곤해서 씻고 푹 잤다.

 

2. 왜 나는 잘못한 게 없는데 여러 사람 눈치를 봐야하는건지 모르겠다.ㅠㅠ

잘못한 게 하나도 없는데...

나한테 잘못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먼저 사과를 하고 반성을 한다.

근데 이번에는 상대방이 잘못을 했는데 나한테 사과를 바라는 눈치다.

왜?

난 사과는 못한다.

잘못한 게 없으니 말이다...

참 힘들고 기운 빠진다...ㅠㅠ

 

3. 한승희님의 <밤을 걷는 선비> 5,6권을 적립금으로 구매를 했다.

5권은 작년에 나왔는데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6권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고민도 없이 적립금으로 구매!!!

너무 미루고 있으면 품절이나 절판이 될까봐 걱정이 되어서 구매 안 할 수가 없었다.^^

올해 나의 첫 구매다~ ㅎㅎㅎ

완결은 몇 권까지 가는걸까?

(혹시 완결이 10권까지 가는 건 아닌지...)

완결이 되면 읽으려고 아직 안 읽고 있는데...

궁금해서 미칠 것 같지만 꾹 참고 있는 중~

내일이면 받아 볼 수 있다능^^

 

 

 

4. 저녁을 먹었는데도 자꾸 허기가 진다.

요즘 참 이상하다...

먹어도 먹어도 살은 안 찌고 배가 자꾸 고프다...

근데 먹으면 체기가 심하고...ㅠㅠ

나의 배인데도 이해를 못하겠당~ 잉

 

5. 예전에 알던 서재에 댓글 남기기가 겁이 난다.

댓글 달다가 좀 안 좋은 답글...

용기를 내어 갔더니...

그래서 예전에 알던 분들께 안부글 남기기가 좀 그렇다...

내 서재에 글 남기시면 나도 가서 글 남기면 되지만

내 스스로 가기가 이제는 그러네...

 

그냥 마음을 비우자~

 

6. 역시 바나나 우유와 딸기맛 우유가 맛 있다!!!ㅎㅎㅎ

나도 좋아하지만 조카들도 좋아한다.

그래서 집에 사다 놓았는데 조카들은 아이스크림 먹기가 바빠서

바나나 우유를 마셔야겠다는 걸 잊고 만다.

그래서 내가 야금야금 마시고 있다는...ㅋㅋㅋ

 

7. 요즘 여행이 가고 싶어진다.

머리속이 너무 복잡하고 기분도 그렇고...

겨울 바다도 보고싶고

겨울 산도 보고싶고

기차 여행도 좋아하는데...

여유가 있다면 다녀오고 싶다...

나중에는 오겠지~ 올거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숲노래 2014-01-24 2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제 매는 거의 남지 않았는데
매를 볼 수 있는 일은
사람한테는 무어랄까,
대단한 운이랄까요.

씩씩하게 살아가는 매가
앞으로도 이 땅에서 잘 살아갈 수 있기를 빌어요.
그리고, 매와 같이
후애 님도 새로우면서 씩씩한 기운
알뜰살뜰 추스르소서~

후애(厚愛) 2014-01-25 14:20   좋아요 0 | URL
한국에서 매 보기가 힘 들다고 들었는데 운 좋게 어제 봤네요.^^
엄청 크고 아름다웠어요~
색깔도 곱고요~
어제 매를 보고 반가웠어요~^^
자주 보면 참 좋을텐데 하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네 저도 마음속으로 빌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