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부터 왜 대구에는 없을까 하고 많이 속상해 했었는데 두달 전에 우연히 시내에 갔다가 발견을 했다.

보고 어찌나 반갑고 기쁘던지...

당장 들어가고 싶었지만 나중에 와야지 하면서 참고 있었다.

또 아파서 나들이 할 기운도 없었고...

그러다 그저께 너무 답답하고 바람도 쐴 겸 옆지기와 함께 시내에 갔었다.

먼저 제일 가 보고 싶었던 그곳을 들어갔다.

아니 들어가기 전에 사진을 짤칵~

나도 자랑을 하고 싶어서...ㅎㅎ

들어서는 순간 내 눈이 커졌다는...ㅋㅋㅋ

내 기쁨 얼굴을 본 옆지기가 "그리 좋아?" 하는 걸 "응"

들어서는 순간 책들이 한가득~

 

내가 발견한 것은 바로 알라딘중고서점~!!!

아 대구에도 있었구나...

몇 년 전에는 없었는데...

그것도 우연히 가다가 발견을 하다니...

그 길로 안 갔으면 몰랐을 것 같다.

들어가지 전에 사진 짤칵~^^

익숙한 알라딘 이름

알라딘중고서점은 정말 처음이고 처음으로 구경을 해 봤다.

사람들도 좀 있었지만 무척 조용했었다.

다른 책들보다 어린이 책 그림책이 참 많았고 동화가 많았다.

그림책인데 사진보다 더 많았다는...

이 안에 뭐가 들었을까요?ㅎㅎㅎ

내가 찾는 책들은 없었다.ㅠㅠ

그래도 재밌게 구경을 했었다.

구경하다가 내 눈길을 끈 책들을 몇 권 담았다.

꼭 보물을 건진 셈이다.ㅋㅋ

내가 고른 책은 TV동화 행복한 세상이다.

전3권 박스세트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존에부터 읽고 싶었던 책이라서 더 좋았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고른 책은 원성스님의 <풍경>과 <거울>이다.

책 안을 보고 정말 반해버린 책이였다.

더 있나 싶어서 찾았지만 두 권 뿐...

정말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든다.

<풍경>과 <거울>은 유명한 책이라고 들었는데 이제야 보다니...

두 시간을 서점에서 책 나들이를 했다.

피곤하고 기운은 없었지만 참 행복했었다.^^

나오면서 인기가 많은 작가들 사진도 찍었다.

박경리 선생님

김훈 선생님

공지영 작가님

박완서 선생님

마지막으로 신경숙 작가님

더 많이 있었지만 우선 다섯 분만 찍었다.

내가 구매한 표지와 다르지만 내용은 같을 거라고 생각한다.

내가 구매한 것은 구판인 것 같다.

 

 

 

 

 

 

 

 

 

 

 

 

 

 

 

 

 

 

 

 

 

 

 

 

 

 

 

 

 

 

 

 

 

 

 

 

 

 

 

TV동화 행복한 세상 나머지 4권부터 10권까지 나중에 기회가 오면 꼭 보고싶은 책이다.

 

원성스님의 <풍경>과 <거울>은 품절이다.

 

 

 

 

 

 

 

 

 

 

 

 

읽고싶은 책인다 1권이 품절.ㅠㅠ

<꽃비>는 품절이 아니네...^^

 

나의 행복한 책 나들이는 여기까지~

 

덧)어제부터 지금까지 비님이 많이 쏟아지고 있다. 번개까지 치고...

그래도 너무 시원해서 참 좋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노아 2013-07-05 14: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은 거의 온라인으로 사니 오프 중고 매장을 가도 특별히 뭘 사오는 일은 많지 않아요. 그래도 시내에 나가면 알라딘 중고서점을 구경 삼아서라도 들어가보게 됩니다. 반가움의 표시인 거죠.
제목 보고서 알라딘 중고서점 대구점 다녀왔을 거란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후애(厚愛) 2013-07-07 19:58   좋아요 0 | URL
저도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는데 이번에 알라딘 중고서점을 발견하고 가보니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혹시 찾고 있는 책들이 중고로 나왔을까 하고 기대를 했는데 없더라구요.
그래도 읽고싶은 책들 몇 권을 사니 기분이 무척 좋았어요.^^

숲노래 2013-07-05 14: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방으로 마실을 다니며 손으로 만질 적에는
한결 넓고 깊은 책을 만날 수 있다고 느껴요.

다음에도 또 나들이 다녀 보셔요~

후애(厚愛) 2013-07-07 19:59   좋아요 0 | URL
책 향기가 무척 좋았답니다.^^
저 책도 만지고 이 책도 만져보고 ㅎㅎ

네 그럴까 합니다~^^

프레이야 2013-07-05 1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박완서ᆞᆢ 오타 고쳐주세요, 후애님^^
나들이 잘하셨네요. 책나들이는 더 즐겁죠.
이곳에도 있어서 가끔 간답니다.
마침 맘에 드는 책이 있으면 횡재한 기분 들죠^^

후애(厚愛) 2013-07-07 20:00   좋아요 0 | URL
오타 고쳤어요.^^
네 책나들이 무척 즐겁고 행복했어요.
다음에 찾는 책들이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