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님께 생일 선물을 미리 받았다.

내 생일은 다음 달인데 제일 먼저 주고 싶다면서

사고 싶은 걸 사라고 현금을 주셨다.

마음도 그렇고 슬프고 해서 기분 전환으로 갖고 싶은 책들을 몇 권 주문을 했다.

한국판타지소설인데 무척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 많이 땡기는 책이라서 구매를 했다.

내용은 <무사 한세희가 귀신들을 잡아먹는다.> 에서 무척 궁금해진 책이다.

책소개를 보니 재미있을 것 같은데 읽어봐야 알겠지.

책 가격이 비싸서 못 구매했을텐데... 지인님 덕분에 구매하게 되네...

 

 

 

 

 

 

 

 

 

 

 

 

 

 

당연히 나머지는 시대물로설이다.

보관함에서 고르는데 고민 많이 했다.

지인님께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

 

 

 

 

 

 

 

 

 

 

<뫼신 사냥꾼> 박스세트!!

내가 받은 게 책뿐만 아니라 저자친필 사인본 +  일러스트 카드 14종 + 적립금 5000원

지금보니 많이 받았네.

4권은 내가 좋아하는 시대물로설~

<퇴마록 외전>은 내가 주문한 책인데 생일 선물 책들과 함께 왔다.

사인을 보고 무슨 사인인지 몰랐는데 넘버링 사인이라는 걸 기억이 났다.

요즘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ra 2013-03-30 15: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생일선물도 받으시고 힘내세요. 주말동안 천천히 읽으시면 되겠네요

후애(厚愛) 2013-03-31 18:02   좋아요 0 | URL
네 고맙습니다. 읽을 책들이 있다는 게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