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여기까지가 관심가는 시대물로설이다.

'해를 태우다'와 '흑야'는 꼭 봐야 할 로설이다.

 

 

 

 

 

 

 

 

2. 정말 오랜만에 관심이 간 역사소설 '동동'

은근히 기대가 되는 책이다.

 

3. 조선 뱀파이어 이야기.

만화인데 2권이 나오면 구매할까 하는데 아직까지 안 나오고 있다는...

언제쯤 나올까? 빨리 보고싶은데...

 

 

 

 

 

 

 

 

 

 

 

 

 

 

 

 

 

 

4. 여기까지는 현물로설이다.

시대물로설만 구매하다 보니 현대물로설은 자꾸 밀리게 된다.

아주 나중에 한몫에 다 구매를 해 버려.. ㅋㅋ

 

5. 올해 나는 삼재(三災)다.

조심하고 또 조심하란다.

다음 달 언니랑 절에 가서 삼재풀이를 해야한다... 여기저기 돈이다... 돈...ㅜㅜ

 

6. 어제 한의원에 갔는데 팬티를 엉덩이까지 내려서 침을 놓는데 정말 황당했다는...

내가 가는 한의원은 침은 잘 놓는데 너무 아픈다.

그래서 언니는 겁을 먹고 갈 생각을 안 하고 있다는...ㅋㅋ

아프지만 침은 잘 듣는다...

목요일날 언니를 끌고 가야지~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