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침대가 새로운 주인을 만나서 떠났다.

넓은 침대에서 자다가 좁은 에어베드에서 자니 불편하다.

좁아서 옆지기랑 매일 밤 다툰다. ㅎㅎ

엉덩이로 서로 밀다가 결국에는 힘에 못 이겨 내가 에어베드에서 뚝 떨어지고.ㅎㅎ

"아, 정말 쇼파 침대에서 자!"

"싫어!" 했놓고는 베개와 이불을 들고 쇼파 침대에서 자는 옆지기. 크크크


2. 내 책상과 의자가 새로운 주인을 만나서 떠났다.

그래서 밥상을 이용하고 있다는... ㅋㅋㅋ


3. 거실과 큰방에 있는 세트 스탠드가 새로운 주인을 만나서 떠났다.

그래서 거실은 캄캄하다는...


4. 가져갈 책들이 박스로 10개.

짐을 줄이느라 책 정리를 많이 해 버렸다.ㅠㅠ

책과 다른 짐들을 합해서 1000파운드가 나왔다.

한인마트 아저씨 소개로 한진 택배에 전화를 해서 가격을 물어봤는데...헉!!

비행기로 가는 가격이 천 오백불!

배로 가는 가격이 900~1000불!

아가씨 말로는 배로 가는게 제일 싸니 배를 이용하는 게 어떻냐고 묻는데 당연히 배로 부쳐야지.

배로 가는 기간이 한달 정도.

급한 물건들이 아니니까 괜찮다.


5. 요즘 많이 아프다.

그래서 새로 약을 처방을 받았는데 이 약 때문에 더 아픈다.

두통도 심해지고 잠도 잘 수 없고 심장 박동이 빠르고 가슴이 아프고

구토를 하고, 어지럽고....

원래 복용하던 약보다 새로 처방 받은 약이 1500mg을 더 복용!

약 때문에 내 몸이 더 나빠지는 것 같다...ㅠㅠ


6. 관심책이 이번에도 더 많이 나왔다.ㅠㅠ

다 구매하려면 돈이 엄청 들어갈 것 같다.

나가면 이 중에서 제일 관심가는 책들만 몇 권 구매해야지.


7. 역사소설 / 한국소설 / 시대로설 / 만화 / 추리 / 미스터리 /무협소설

/ 무협만화 / 로맨스판타지 / 현대소설 / 창작동화 / 만화에세이 / 역사만화/ 액션판타지 만화















50가지 그림자 심연

1,2 (합본)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2권 세트 - 전2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1,2 (합본) 



























무림수사대 박스 세트 - 전4권 

무협만화










<왕은 사랑한다> 작가 김이령님의 신간 역사로맨스

<을밀>이 나왔다.

적립금으로 예약주문을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포기를 했다.

<왕은 사랑한다> 구매해서 읽다가 지루하고 재미가 없어서

포기를 했었다.

<을밀>예약기간에 친필 사인본을 준다해서 탐이 났지만 

<왕은 사랑한다>때문에 <을밀>을 예약주문을 못했다.ㅠㅠ
























제목 때문에 엄청 웃었다.

아... 삼겹살 먹고 싶다...ㅎㅎ


꿈이로다 화연일세 세트 - 전3권 














반 세트 - 전4권 

<반>은 탐이 나는데 가격이 좀 비싸기도 하고 적립금이 모자라서 구매를

못하지만 나가면 구매할까 생각중


윤진아님의 <나무를 담벼락에 끌고 들어가지 말라>

판타지 로맨스소설인데 적립금으로 예약주문을 할까 말까 망설이고 있는 중이다. 

친필 사인본까지 준다하는데...

무척 탐이 나는 책이다.

생각을 좀 더 해봐야겠다.


덧) 이곳은 가을 날씨다...

덥지가 않아서 참 좋다. 

근데 아침 저녁으로 무척 춥다는...


장세연, 최종철, 한이, 파이把異, 把異, 사영, 김재희, 이승영, 김연, 닉혼비, 이대환, 김재성, 김주동, 박하익, 신재형, 손선영, 도진기, 정명섭, 설인효, 조동신, 정혁, 홍성호, 곽재동, 최지수, 강형원, 김내성, 김성종, 서미애, 오현리, 이원두, 정현웅, 황세연, 이경재, 이상우, 방재희, 류성희, 김차애, 김상윤, 이수광, 노원, 권경희, 황미영, 현재훈, 문윤성, 이가형, 9월일상그리고관심책모음, 일상, 관심책, 모음, , 이우혁, 쾌자풍, 요조, , 후토리, 도망쳐, 정한아, 리틀시카고, 황희, 빨간스웨터, EL제임스, 50가지그림자, 그레이의50가지그림자, 미나즈키, 하늘의유실물, 서문다미, 루어, Rure, 유키노사이, 채운국이야기, 정철연, 마조앤새디, 네온비, 다이어트한정판, 강경옥, 노말시티, 삼촌, 이런영웅은싫어, 이케다리요코, 신장판오르페우스의창, 모리카오루, 모리카오루습유집, 요코야마미츠테루, 적벽대전, 우미노치카, 3월의라이온, 김이령, 을밀, 이주호, 광해왕이된남자, 박세정, 황후심청, 한국추리소설걸작선, 정세연, 시이바시히로시, 누라리횬의손자, 이서규, 스님지옥에가다, 화수, 화산화선, 박동신, 주먹의노래, 참마도, 귀월, 전극진, 열혈강호, 김연주, 펠루아이야기, 이충호, 무림수사대, 이윤지, 신의여인, 안그러면아비규환, 찰스디킨스, 두도시이야기, 이선웅, 여기여우가살고있다, 아실리스, 비단짜는아씨, 곽의진, 꿈이로다화연일세, 전혜진, 눈물젖은삼겹살, 홍연식, 불편하고행복하게, 왈가닥납치소동, 문인호, 아랑사또전, 한유섭, 연민의굴레, 네르시온, , 재활용, 령후, 파이, 우리동네전설은, 민추리, 합종연횡, 윤진아, 나무를담벼락에끌고들어가지말라, 세트, 개정판, 역사소설, 한국소설, 시대물로설, 만화, 추리, 미스터리, 무협소설, 무협만화, 로맨스판타지, 현대소설, 창작동화, 만화에세이, 역사만화, 액션판타지만화, 가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