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퍼즐책인데 서로 다른 그림 찾기 퍼즐책이다. 
이번에 한국에 나갈 때 하려고 한권을 사 들고 갔더니 조카들이 반해 버렸다. 

다 하고 없다고 해서 4권을 샀다. 

두번째... 조카들이 미국 풍선껌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초등학교 때 사 주었는데 이번에 풍선껌을 좀 보내 달라고 해서 종류가 다른 7봉지를 샀다. 

세번째... 커피 맛 캔디... 이것도 내가 좋아하는건데 조카들이 맛에 반해 버렸다. 
한국에는 없고 이곳 한인마트에서만(그것도 딱 한군데) 구매할 수가 있다.  
껌이나 캔디 같은 건 조카들이 사촌동생들과 친구들한테 조금씩 나누어 준다. 
그래서 이게 맛 있는데 이모한테 부탁하면 안 되느냐고 묻는 친구들이 많다.

네번째... 미국 주화 컬렉션이다. 지폐, 50전, 1불 등등... 
여러가지 컬렉션들을 옆지기가 준비해서 조카들한테 보내준다. 
그리고 봉투 안에는 돈이 들었다. 
크리스마스 날 사고 싶은 것 사라고 조카들과 언니한테 보내는 돈. 
그리고 나의 약값도 함께... 

지난 주 금요일에 보냈는데 어제 받았다고 쪽지가 왔다. 
조카들이 많이 좋아하네... 
용돈을 좀 더 많이 보내 주려고 했는데... 다음에...

언제쯤이면 가족들과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수 있을까...


댓글(5)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10-12-16 21: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짐한 선물인 걸요. 함께 하지 못해 안타까운 후애님의 마음이 들여다 보여요. 함께 보낼 더욱 따뜻할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올 테죠. 그때를 기다리도록 해요.

후애(厚愛) 2010-12-17 06:37   좋아요 0 | URL
많이 좋아하네요.^^
크리스마스날에 뭘 사지? 하면서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가족들과 한번이라도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데...ㅜ.ㅜ

마녀고양이 2010-12-16 2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국 주화 컬렉션,, 멋지네.
거기다 후애님의 조카를 향한 따스한 맘이 더욱... ^^

미국도 춥죠? 눈이 많이 오나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준비하세요.

후애(厚愛) 2010-12-17 06:42   좋아요 0 | URL
지폐 컬렉션, 1불짜리 주화 컬렉션, 미국 대통령 얼굴이 있는 주화 컬렉션 등을 만들어서 조카들한테 보내고 있어요.
조카들 친구들이 미국 이모부를 많이 부러워하고 있다고 합니다.ㅎㅎ
내 딸 같고 사랑스런 조카들이에요.^^

미국은 지금 봄 날씨 같아요.
11월에 눈이 많이 내리고 춥더니 지금은 따뜻해요.
그런데 또 눈이 내릴거라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준비는 안하고 그냥 보낼 것 같아요.^^

같은하늘 2010-12-17 12: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 못하는 만큼,
후애님의 간절한 마음이 담긴 따뜻한 선물이네요.
주는 이도 받는 이도 모두모두 행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