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1 (양장)
존 로날드 로웰 톨킨 지음, 김번.김보원.이미애 옮김, 앨런 리 그림 / 씨앗을뿌리는사람 / 2010년 6월  

일러스트판으로 <반지의 제왕>이 나왔다. DVD로 소장하고 있는데 책도 소장하고 싶다.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싸다... 하지만 책으로도 꼭 보고싶은 <반지의 제왕>이다. 다음 목표는 바로 <반지의 제왕>일러스트판이다. 가격을 보여주면 옆지기는 틀림없이 기절하겠지..ㅎㅎㅎ 지금 당장 구매할 것도 아닌데... 전3권으로 나올 예정인 것 같은데 2,3권은 언제쯤 나올까? 하여튼 언제 구매할지 모르겠지만 꼭~ 구매할 것이다~!!!

2010년 양장 일러스트판 <반지의 제왕>은 톨킨의 장대한 상상력을 가장 극적으로 그려내는 것으로 유명한 존 하우의 표지 일러스트와 세밀한 묘사로 '가운데땅'으로 빠져들 수밖에 없는 앨런 리의 본문 일러스트로 새롭게 꾸몄다. 톨킨의 세계를 꿈꾸었던 위대한 화가들의 여정을 통해 미지의 대륙을 함께 탐색하는 환상적인 기쁨을 맘껏 누릴 수 있다.

가운데땅의 모든 종족의 운명을 결정지을 '절대반지'를 둘러싼 선과 악의 대결을 통해 인간 본원에 대한 근원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작품으로 국내에 톨킨을 처음 소개했던 영문학자들이 톨킨의 요정어, 고유명사 발음 및 번역 원칙에 충실한 번역판으로 2007년에 이어 3년 만에 다시 부분적인 수정을 거쳐 새롭게 선보인다. -알라딘  

<절대반지, 그 운명의 시작>
프로도: “이해할 수 없군요. 반지가 그의 보물이며 또 유일하게 좋아한 거라면서요? 그걸 증오했다면 왜 버리고 멀리 떠나지 않았을까요?”
간달프: “지금쯤이면 자네도 이해할 법한데, 프로도. 그는 자신을 미워하면서도 사랑한 것처럼 반지도 미워하면서 사랑한 거야. 반지를 거부할 수 있는 힘이 그에겐 전혀 남아있지 않았던 거지.”
― 그 누구도 반지를 거부할 수 없었다. 오직 반지만이 그 주인을 선택할 권리가 있을 뿐. 골룸이 반지에 대해 가지는 애증도, 반지가 오랜 세월을 돌아 프로도에게 전해진 우연도 두 반지에 얽힌 운명의 힘 때문이었다. 반지를 만든 계획자마저 뛰어 넘는 그 운명의 힘으로 불의 산을 향해 나아가는 그 지난한 여정의 시작! - 알라딘


댓글(4)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스피 2010-06-11 09: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저는 90년에 출간된 반지의 제왕 3권짜릴 갖고 있어요.뭐 요즘 책과 어디가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활자가 무척 작은것이 특징이지요.요즘처럼 분책해서 책값을 올려받지 않는 행위를 해서 참 좋지요^^

후애(厚愛) 2010-06-11 09:55   좋아요 0 | URL
반지의 제왕 갖고 계시는군요.^^
일러스트판이라고 해서 급 땡기는 중입니다.ㅎㅎ
근데 가격이 정말 비싸네요.. 하지만 포기할 수가 없는 반지의 제왕이에요. ㅋ

pjy 2010-06-12 1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중학생때 3권짜리로 읽었는데요~ 소장하고 계신다니~~ 카스피님이 부럽군요~
많이 다릅니다..분책은 둘째치고 최근엔 거의 무협지처럼 번역을 해놔서 당췌 ㅠ.ㅠ

후애(厚愛) 2010-06-14 04:58   좋아요 0 | URL
댓글을 이제야 봤습니다.^^;;
저도 일찍 알았더라면 구매했을텐데..
일러스트판으로 나온 반지의 제왕을 꼭 구매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