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삿갓 소주를 특명 공개수배합니다★  ★현상 : 책 세권을 드립니다★ ㅋㅋㅋ 

길을 가시다가, 조깅을 하시다가, 산책을 하시다가, 데이트를 하시다가, 슈퍼에 가셨다가, 휴가를 가신 곳에서, 사시는 동네에서, 버스정류장에서, 택시를 기다리시다가, 김삿갓 소주를 발견하시면 저에게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서울, 대전, 부산, 인천, 마산, 울산, 경주, 포항, 등등등... 김삿갓 소주를 보신 분이 계시면 저에게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농담이 절대로 아니거든요.^^ 이번만큼은 꼭 김삿갓 소주를 찾아서 옆지기한테 선물을 하고 싶습니다. 항상 저 때문에 마음 아파하는 옆지기한테 꼭 선물을 하고 싶네요. 간밤에 울더군요. 저 때문에... 꼭 건강해야한다면서... 몸에서 안 받아 주더라도 꼭 먹어야한다고 하면서... 한달동안 영양보충을 해 주어야 비행기 안에서 견딜 수 있다고 하면서... 저에게 부탁을 하더군요... 

옆지기가 그렇게 원하는 김삿갓 소주를 찾아서 선물을 꼭 하고 싶습니다. 없으면 할 수 없지만요... 더 이상 안 나온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혹시나 해서 희망을 품고 찾고 있습니다. 행운이 생긴다면 두 세병 정도 구할 수 있다면 그것도 감지덕지랍니다.

지역마다 종류가 다른 소주들이 많고, 또 마트에 여러 소주들이 많은데, 왜 김삿갓 소주가 없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언니도 그동안에 대구에 있는지 찾아 본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판매하는 곳을 먼저 발견하신 분께 책 세권을 드립니다. 

 

    덧) 꼭! 부탁드립니다 ^_^


댓글(8)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머큐리 2009-08-28 08: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역시 알라디너들에게는 책이 쥐약이지요....^^;

후애(厚愛) 2009-08-28 08:53   좋아요 0 | URL
ㅋㅋ 자~~~알 부탁드립니다.^^

카스피 2009-08-28 14: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실망시켜서 죄송하네요.
후애님이 말씀하시는 소주는 아마 1999년도경에 보해 양조에서 나온 프리미엄 소주 김삿갓을 말씀하시느것 같은데요.
현재 보해양조 홈사이트에서 확인 결과 이 상품을 더 이상 만드는것 같지 않네요.현재 보해에선 잎새주란 소주를 만들고 있읍니다.그리고 보해는 전남지역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어 혹 김삿갓이 남아있는것이 있더라도 대구나 경상도에선 구할수 없을것 같아요.
저도 몇년전에 전라도에서 술을 먹은적이 있는데 잎새만 먹은 기억이 나네요

후애(厚愛) 2009-08-28 14:40   좋아요 0 | URL
아 그렇군요. 더 이상 안 만든다는 이야기를 예전에 들었는데요.
그래도 혹시나 해서 찾고 있는 중이지요. 만약에 전남에 있다면 그곳까지 가야되겠군요. 에휴... 정말 찾기가 이렇게 어려운지 몰랐네요.
확인까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은하늘 2009-08-29 0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저거 이제 안 나온다고 했어요.
몇년전까지 저희 시댁에서 슈퍼를 하셨었는데 거기서 저거 많이 봤는데...^^
슈퍼 정리하시고 나서 창고에서 김삿갓 굴러 다니는거 봤었는데..
아마 지금은 없지 않으려나?
있어도 너무 오래 된거라 먹을 수 있을까요?

후애(厚愛) 2009-08-29 05:57   좋아요 0 | URL
유통기간이 넘었으면 못 먹을거에요.
그런데 소주에도 유통기간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없을 것 같은데... 확실히 모르겠어요.^^

순오기 2009-08-31 01: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삿갓은 제가 보해양조에 문의를 해봐야겠군요.
여기는 광주~ 회사에 보관중인 상품이 있다면 후애님 사연을 말하면 주시지 않을까요.^^

후애(厚愛) 2009-08-31 06:55   좋아요 0 | URL
정말이세요?
그래 주신다면 정말 고맙고, 감사해요. 꾸벅~~~
문의만 해 주셔도 너무 고맙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