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watch?v=Q_udqEp_YR4         

동영상을 보니 예전에 즐겼던 게임이  

생각이 난다... 

두더지 잡기... 

아직도 추억의 두더지 잡기 게임이 있는지 모르겠다... 

스트레스가 쌓이고, 화가 날 때 

정말이지 두더지 잡기 게임을 많이 했었다... 

시험 기간이 끝났을 때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두더지 잡기 게임을  

했던 추억이 떠오른다... 

게임은 하나고 서로 하려고 다투었던 일... 

두 사람이 하면서 서로 이기려고 다투었던 일... 

내가 이겼다!!! 하고 소리치다 

주위의 눈총을 받았던 일... 

특히 친구들의 눈들... ㅎㅎㅎ 

매일은 아니지만 토요일 방과후에 

두더지 잡기 게임을 하면서  

때리고... 또... 때리고

아마 두더지가 나와 친구들을 많이 원망 했을 것이다... ㅎㅎㅎ  

두더지 잡기 게임을 하고싶다... 

다음에 나가면 한버 찾아봐야지... 

살아있는 고양이 잡기 게임... ㅋㅋㅋ 

아기 고양이들이 

귀엽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행복희망꿈 2009-07-16 06: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살아있는 고양이 잡기라~ 재미있기는 한데요.
어쩜 고양이들에게는 좀 미안한 게임인데요.^^
두더기 잡기 게임 정말 재미있지요.
저도 가끔 스트레스해소로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고양이들은 게임에 충실하지 않고 몇마리는 나가네요.
그 모습이 정말 귀엽고 재미있네요.

후애(厚愛) 2009-07-16 06:46   좋아요 0 | URL
두더지 잡기 아시는군요.^^
정말 재미있었던 두더지 잡기였어요.
박스 안이 답답하기는 했나봐요.
자꾸 밖으로 나올려고 하는 걸 보니 말입니다.
나가려고 하는 고양이 정말 귀여워요..

카스피 2009-07-16 09: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하하 새끼 고양이들 넘 귀엽네요.
근데 동물 보호론자들이 동물 학대라로 하지 않을까요??

후애(厚愛) 2009-07-16 10:30   좋아요 0 | URL
전 보다가 고양이 머리가 올라 올때마다 헤아렸는데 중간에 포기하고 말았어요.^^ ㅎㅎㅎ
글쎄요.. 근데 아주 심하게 때리지는 않고 머리를 살짝 대는 것 같았어요.
물론 보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