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리뷰데이 후기

MG님, SN님, SJ님, Y님, M님, G님, J님, SG님, HS님, D님과 함께 했습니다. 뒤풀이도 모두 함께..!
Hof time이라고 쓰고 D님처럼 소주타임으로 읽자.
M님과 MG님이 준비해주신 먹거리들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다음 달에는 간식 당번을 바꿔보아도
간식을 간결~하게 아주 간결~하게 해보아도 좋을 거 같아요 4월 책 리뷰는 정말로 간결~하게 했습니다 주로 선을넘어 생각한다 이야기를 했어요
저도 정말 좋았던 책인데
늘 있는 책에 대한 논란.
참 좋았는데 참석 못한 분들의 아쉬움과
참 별로라 참석 못한 분들의 성토가 번갈아 나와 조화롭고 우리모임다웠습니다.
젊은이들이 꼭 한번은 읽어야한다는 M님의 잔소리와
마지막 책날개 안쪽의 12가지 문장만이라도 괜찮을거 같다는 저의 잔소리도 역시 공존했고요.
책읽기야 머 케바케이고.. 더파고 싶은건 더파보고..
근데 그러다 보면 같이 파보고 싶고..
머 그런거자나요? 5월 책뽑기중인 책들도 만져봤습니다 다음은 요 근래 회원들의 개인독서 목록
붓다의 치명적 농담
우린 너무 몰랐다
아무튼, 계속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개인주의자 선언
검은 사슴
(소개는 안했지만)그래도 우리의 나날

아무튼, 계속 작가 너무 맘에 드는 것?ㅋㅋ

좋았던 문장 읽어주기는 약간 제안이 늦은 감이 있어 다음 달로 한번 미뤄보고요
미루는게 제일좋아

5월 야외 책모임 건은 일단 날짜를 좀 여유있게 미리 잡아서
최대한 개인 일정을 거기 맞춰서 조율하기로 하고
장소는 좀더 얘기해보기로 했어요
*6월 29일 토요일* 시간 비워두시고
장소 후보는 일단 세군데 얘기가 나왔어요
지역 북카페 투어의견도 있었어요(좋아보임..)
5월 모임하면서 좀더 얘기해보기로 했어요
미루는게 제일좋아

새로 연회비 제도로 갈아타보면서
첫 지출로 얘기가 나왔던
‘같이 읽고 함께 살다’ 8권을 주요 도서관에 기증하는 거
모두 좋을 거 같다고 의견을 모았습니다
다음 지출에 대해서는 다음에 얘기하기로 했고요

뒤풀이하면서 스탬프 얘기가 나왔어요
우리모임 스탬프 하나 만들어서
카페 쿠폰같이 10개찍으면 상품받는 거라던지
작은 노트를 같은거로 구입해서
앞쪽은 달력부분에 모임스탬프 찍고 뒷부분은 개인독서 기록 남길 수 있도록 한다던지
다음에 같이 한번 얘기해봐요
하고 또 미루었어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리뷰데이의 가장 좋은점은
한주 같이읽기를 쉬어서 좋아욬ㅋㅋㅋㅋ
오늘은 또 D님이 잘 가다듬어주셔서 모두모두 한마디씩 얘기해서 좋았고
개인독서 책 이야기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다들 몰래 어떤 책 읽고 있는지 궁금하자나요?
오늘 제일 좋았던 건 안건이 있어서
다같이 모임에 대한 얘기를 해서 좋았어요
앞으로 리뷰데이때 모임피드백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하고 Y언니랑 머리를 모아봤습니다

밤이 늦었네요 모두 푹쉬고
다음에 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