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독 다이어리 No.4 [만년다이어리]

평점 :
절판


올드독 다이어리는 처음 구매해보았습니다. 인기가 좋다고 해서리~ 그리고 개가 나오니까~




요렇게 생겼습니다. 다리를 좀 더 꼴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들면서 표지가 매우 깔끔합니다. 표지에 비닐도 없고 그냥 맨탕인가 싶었는데 특별 처리한 재질이라고 합니다. 하얀표지인데 특별가공처리를 해서 때가 타지 않게끔 만들었다는데(써봐야 알겠지만 실로 놀랍네요)저같은 사람도 괜찮을지. 초등학교때부터 유독 제 양말은 까맸다는데~ 엄마가 양말 빨면서 무지하게 짜증났었다고. 이젠 어른이니까 괜찮겠죠.



크기는 만원짜리 지폐와 비교해보았습니다. 조폐공사에서 막 나온것은 아니지만 새돈이라서 기분도 짱~
세로로 길어요. 크가를 대략 감 잡으시겠죠. 이녀석은 제가 생각했던 크기와 별 다를바 없어서 마음에 듭니다. 책표지가 열린 책방에서 나오는 매그레 반장 시리즈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다만 향기가 없을뿐.




달력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라서 언제 사용하든 상관없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획 넘어가기 전에 요런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괜찮네요. 월간 지난 다음에 주간계획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앞전에 미니 다이어리는 월간이 좌르르 나온다음에 주관이 좌르르 구성이였는데 이건 그때그때 구성이네요.



한쪽에 4등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일기형식으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해요. 일기 구지 길어야 하나요??
깔끔한 거 좋아하시면서 캐릭터가 좀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형으로 좋은 다이어리입니다.



다이어리 선착순 사은품으로 받은 스탬프~ 솔직히 말하자면 저 스탬프에 흔들려서 다이어리를 구매했다고 해도 맞을 정도로 스탬프가 탐이 나서 샀습니다. 다이어리 두께가 제 손가락 두께와 비슷하네요. 제 손가락이 좀 두껍습니다. 개인적으로 보통이라고 말하고 싶은데 사진은 속일 수가 없네요.

뒷장에 연습장으로 들어 있는 곳에 우산 쓰고 낙하하는 올드독 캐릭터가 장마다 그려져 있어서 넘겨지면 애니가 된다는데 ㅠ.ㅠ  중간쯤에서 그려주시면 넘기기 더 수월해서 재미나고 그랬을텐데. 아쉽게 뒷장에 있어서 잘 넘겨지지 않아서 몇 번 넘겨보다가 말았습니다.
낙하 훈련 다시 들어가야겠네요. 

 <사진 출처 : [하이모리] 홀로그램 / 올드독 다이어리 - OLDDOG COLLECTION NO.4 [ 만년 다이어리 / 2012년 다이어리 ] 구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