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명탐정 코난 8을 시작합니다. 
바짝 검은 조직을 추적한다는데 무지 기대됩니다. 
검은조직중에 제일 뵈기 싫은 사람은 바로 <진>이랍니다. <워커>야 어리버리해서
별로 상관없지만, <진>의 예리함은 만만치 않네요. 

칠흑의 추적자도 어린이날 방송을 시작해서 이제는 막 해주네요. 
14번째 눈동자나 하도 많이 봐서 질릴라고 해도 재미있어요. 
코난 귀여웠을때 시즌 1부터 다시 시작해줬으면 좋겠어요. 
그전꺼는 하도 많이해서 지겹답니다. 

코난 시즌8을 5월 26일부터 수, 목 7시에 방송한다니 좋아하시는분들
빨리 퇴근하고 오셔서 보세요. ㅋㅋ 
저도 벌써부터 기다리고 있답니다. ㅋㅋ

코난 67권도 나왔답니다. 다른 책과 함께 사서 보려고 하는데 이거 지금 막 읽고 
싶은 책이 없고 만화책만 사자니 택배비가 울고~ 

투니에서 코난 퍼뜨리기 이벤트를 하는데 개인적으로 탐나는 상품은 
문화상품권 빼고 다 탐나네요. 코난 피큐어도 마음에 들고 만화를 좋아하니
점프 1년 정기구독권 완전 탐나요. ㅎㅎ 행운이 가득하길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