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미니니 : 미니니 만들기
IPX 주식회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인프렌즈 미니니의 귀여운 친구들이 잔뜩 있다.

책의 차례를 살펴보면 우선 미니니 친구들의 소개가 있다. 귀여운 미니니 친구들을 만나보고 무엇을 어떻게 만들지에 대해서 살펴본다. 만들기 필수 도구 소개 글에 보면 가위와 칼이 있는데 위험하니 늘 조심해야 한다. 만들기 팁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만들기 실전에 들어갈 때 쉽게 만들 수 있다.


만들기 설명서가 있어서 "이렇게 만들어요."라며 설명이 잘 되어있다. 도안을 따라서 접는 방법이 안쪽인지, 바깥쪽으로 접어야 하는지 헷갈리지 않게 설명서를 잘 보아야 한다. <스쿱마켓 만들기>가 첫 번째인데 귀여운 미니니 친구들의 모습을 잔뜩 만나볼 수 있다. 쇼핑백 너무 귀여워서 아이들이 소꿉놀이할 때 너무 소중한 아이템이다.



그다음은 팝업카드 만들기이다. 친구들 생일에 선물을 포장할 때 요렇게 귀엽고 이쁜 편지가 딱 들어있다면 친구가 더 좋아하지 않을까. 다행인 것은 팝업카드가 귀엽고 줄이 길지 않아서 부담 갖지 않고 쓰기에 좋다.


그 외에도 앙증맞고 귀여운 만들기가 여러 가지 다양하게 있다. 귀여운 캐리어, 달력, 미니니 룸, 카페, 띠부실 다이어리, 회전목마, 팝콘통등 만들고 보면 사랑스럽고 소중한 라인프렌즈 미니니 친구들의 만들기이다.





미니니 룸은 먼저 만들어볼까 하다가~ 이 사이즈를 좀 더 크게 키워서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고 우선은 두었다. 볼 때는 쉬운 것 같은데 직접 같은 느낌으로 만들어 보려고 하면 잘되지 않는다. 미니니 룸에는 여러 소품도 있다. 소품들 만드는 방법도 설명서에 잘 나와 있다. 띠부실 다이어리는 뭔가 했는데, 너무 귀여워서 손발이 오그라들 정도다. 손바닥만 한 크기의 미니니 친구들의 여러 모습이 담겨있는 띠부실을 담을 수 있는 다이어리다. 띠부실에는 미니니 친구들 이모티콘처럼 다양한 표정과 모습이 담겨있다.

달력은 생활에서도 너무 유용하고 만드는 방법도 쉬워서 제일 먼저 만들어 보았다. 벌써 1월이 가버린 점이 몹시 아쉽지만 2월에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라인프렌즈 미니니 친구들이 반겨준다. 하루 하루 매일매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귀여운 달력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는 보는 사람에게 힘을 준다. 오늘도 활력 충전하면서 라인프렌즈 미니니 귀여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 해본다.



<사진출처 라인프렌즈 미니니 :미니니 만들기/ 서울문화사>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