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무지무지 귀여운 미니니 만들기~

무엇을 만들까요~

구성을 살펴볼까요~

향긋한 커피 한잔과 빵이 있는 카페~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입체카드~

깜찍 다이어리~

미니니 친구들의 집~

여행갈때 필수인 캐리어~

그외에도 다양한 만들기가 있습니다.





우선은 새해가 벌써 1월이 지나가고 내일 모레가 설이네요.

앞장에 어떻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좀 헷갈렸네요. ㅎㅎ

미니니 달력 만들기 부터 해보았습니다.



12장의 달 카드와 받침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만들었어요.

다른 것도 너무 기대됩니다.

2월달입니다.



앞장에는 귀여운 미니니 친구들의 그림과

뒷장에는 2월 달력이 표기되어 있어요.

아직도 요런거 넘 귀엽고 좋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도착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