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토익 기출 VOCA 학습지 - 이제는 보카도 학습지로!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원스쿨 토익 기출 VOCA 학습지 + 1500제



단어 공부는 필수인데 단어만 따로 외워서는 어렵고 기출문제와 연결할 때 의미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 예문과 같이 공부하는 게 좋을 것 같아 고민 중에 마침 이 책을 보았습니다. “하루 30분 어느새 끝”이라는 문구가 맘에 들지만, 초보인 저한테는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직장을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를 병행, 영어 점수인 토익 점수가 필수라 다시 공부하려고 하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간단 영어회화와는 다르게 토익공부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해서 우선 보카 위주와 문법 공부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토익 기출 VOCA 학습지 Week 01/ 페이지 2-3



Day01일에서 WEEK 01권과 02권에 Part1은 만점을 위한 필수 어휘/표현은 사람 사진 빈출 어휘가 소개됩니다.

WEEK 03권에서 05권에는 Part2~4는 LC가 잘 들리는 어휘, 모르면 안 들리는 대화/담화 필수 어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WEEK 06권에서 08권의 Part3,4는 정답으로 직행하는 패러 프레이징 어휘 단순한 동의어어와 유의어에 벗어나 다채로운 표현으로 정답을 유도하였습니다.



토익 기출 VOCA 학습지 Week 01/실전테스트/ 페이지 64-65




토익 기출 VOCA 학습지 Week 01/ 기출동의어 / 페이지 54-55




Day02일에서 Day04일은 Part5.6은 1초 컷 정답 어휘와 콜로케이션으로 단어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의미를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WEEK 01권과 02권은 명사, WEEK 03권과 04권은 동사, WEEK 05권과 06권은 형용사, WEEK 07권은 부사, WEEK 08권 전치사와 다 품사를 다루고 있습니다.



Day05일에서 WEEK 01권 ~ 04권은 Part7은 최빈출 동의어 문제와 정답 어휘가 나와 있습니다. WEEK 05권 ~ 08권은 독해가 쉬워지는 어휘와 100% 최신 기출 변형 문제와 예문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DAILY QUIZ와 마지막에 실전 TEST로 한 번 더 문제를 풉니다.


무료 부가 자료로

시원스쿨 랩 사이트(lab.siwonschool.com)에 가입하셔서 mp3 미국 성우 vs. 영국/호주 성우 골라듣기가 가능합니다.

Day 별 QR코드 MP3 바로 듣기(무료), 강의 바로보기(유료)가 됩니다.

Good notes pdf 파일을 받으시면 학습관리(오답노트, 월간 계획표, 주간 계획표) 태블릿으로 핀리 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재 구매자 특별혜택 강의 수강 할인권 2만원이 제공됩니다.

표제어 단어 시험지와 토익 어휘 실전 TEST 도 제공됩니다.




시원스쿨 토익 기출 VOCA 학습지/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시원스쿨랩




시원스쿨 토익 기출 VOCA 학습지는 1주 1권 주 5일, 8주의 강의로 책도 8권으로 나누어져 있어 제대로 공부한다면 1주일에 한 권 끝내는 거죠. 그렇게 8주 2개월 정도 지나면 실력이 항상 되어 있을 거라 기대해 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