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전력공학 필기 기본서 + 5개년 기출 -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전기철도기사(산업기사 포함) 2020 에듀윌 전기 시리즈
에듀윌 전기수험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전기공사기사와 전기공사 산업기사 시험을 보았는데 불합격이였습니다. 그중에서 2번째로 어려운 시험이 전기기기에 이어서 전력공학이였습니다. 그래도 전력공학은 다른 과목에 비해 자신 있었던 과목이였는데 시험을 보고 나와서 충격이였습니다. 조금 안다고 생각했는데 제 착각이였네요.




<2020 에듀윌 전력공학 표지 / 출판사 에듀윌 >
 

전력공학은 고득점을 얻어야 유리한 과목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또한 필기 뿐만 아니라 실기시험에도 영향을 미치는 과목이기에 이론공부에 좀 더 충실하고자 합니다. 전력공학 책은 출제경향과 흐름을 잡는 완벽한 출제 분석 챕터별 최신 5개년 출제경향이 나와 있습니다. 독학이 가능한 학습전력을 제시합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공부하기에 아주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독학이 쉬워지는 기초개념과 강의 꿀팁, 중간중간 기출문제까지 핵심이론을 이해할수 있게 도와주며 전선 · 철탑등 그림으로 보여줌으로써 이해를 도와줍니다. 전력공학을 확실하게 잡아서 전기공사기사의 합격에 가까이 가려합니다.



<2020 에듀윌 전력공학 28-29쪽 / 출판사 에듀윌 >


한 챕터는 핵심이론 → 빈출 개념체크 → 적중 예상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빈출 개념체크는 한번더 이론을 정검할 수 있게 꼭 알고 있어야 합격할 수 있는 핵심적 이론을 가로넣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번째는 자주 나오는 빈출 유형에서 뽑아낸 적중 예상문제와 해설까지 설명되어 있습니다.



 <2020 에듀윌 전력공학 핵심요약노트 / 출판사 에듀윌 >


부록으로 전력공학 핵심요약노트와 체계적으로 공부할수 있게 3주/6주 플래너를 제공합니다. 5개년 기출문제는 분리가 되어 있어 보기도 편하며 1개년마다 3회독 할 수 있도록 체크표가 되어 있습니다. 문항별 체크표가 있어 아는 문제, 헷갈리는 문제, 틀린문제를 3회독에 걸쳐 표시할 수 있어 활용하기가 편합니다. 또한 5개년 기출문제 무료특강을 볼 수 있어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2020년에는 전기공사기사 필기에 합격하고자 열심히 공부하렵니다.



<이책은 출판사에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