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해커스 전산회계 1급 이론 + 실기 + 기출문제 (2019년) -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대비 / 기출문제 8회로 한 권으로 3주 합격 / 빈출분개 100선 별책제공 2019 해커스 전산회계
이남호 지음 / 해커스금융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어느 정도 회계원리와 원가회계, 세무회계를 공부한 사람들과 전공자가 아닌 사람들이 이쪽 업무를 하면서 자격증 취득을 해야하거나 전공자이면서 몇년이 지난후 취득을 하려고 한다면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된다. 특히 3-4주만 따라하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면 직장을 다니면서 공부하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된다. 자격증 취득공부는 단기간에 빠르게 따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학원을 다니거나 인터넷 강의가 아닌 책 한권으로 독학한다면 이책이 좋을것 같다. 우선 자격시험일정, 시험관련 세부사항, 시험평가범위, 시험 당일체크 포인트까지 아주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다.

 

전산회계 1급 시험은 이론 30% 15문항과 실기 70% 전산입력을 하여 USB로 제출하여야 하기 때문에 처음 시험보는 사람에게 이해가 잘 되도록 설명되어 있다. 공부하는 방법을 3주완성 플랜과 4주완성 플랜을 주어 고민없이 공부를 따라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또한 합격 tip을 주었다. 별책부록으로 계정과목 정리와 빈출분개 100선 + 빈출회계 공식이 잘 정리되어 있다. 시험에서 분개는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엄선한 빈출분개 100선이 제공된다. 또한 실무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는 내용이다. 처음 업무를 시작하는 사람들도 계정과목과 분개로 종종 고생을 하는데 그런면에서 도움이 될 것 같다.

 

전공자라고 해도 처음 업무를 하다보면 계정과목 때문에 인터넷을 찾아보는 경우가 종종있다. 자격취득후 관련분야에 취업을 한다면 실무에 사용해도 좋겠다. 또한 이책에서는 기초회계인강 및 빈출분개 100선 강의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전산회계 1급 기출문제 해설강의 5회분 및 해커스 kclep 프로그램 사용법 강의도 무료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연습하다 보면 이 책 한권으로 충분히 자격취득이 가능하겠다.

 

 

<이 책은 출판사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