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 컬러링
알에이치코리아 편집부 지음, 이주영 그림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9년 2월
평점 :
절판


위 베어 베어스의 숨은 그림찾기와 컬러링 입니다. 복잡한 도시에서 세곰의 좌충우돌 생활기입니다. 턱턱한 넉살꾼 맏형 그리즐리, 소심하고 예민한 둘째 판다, 말수는 적지만 뭐든지 척척해내는 아이스베어입니다. 숨은그림찾기에서는 베어스말고는 찾을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즐리는 매일이 즐거워보입니다. 이런 타입이 우울해하면 큰일이죠. 둘째 판다는 채팅과 스마트폰을 자주 하던데 그래서 눈밑이 퀭한 판다인가 봅이다. 자주 우울해하다가 금방 괜찮아집니다. 아이스베어는 말수가 적죠. 늘 "아이스베어는" 이렇게 말합니다. 요리도 잘하고 못하는게 없습니다.



 

​앞장과 뒷장에 숨은 그림찾기가 있고 가운데에 컬러링이 있습니다. 색이 없으니 큰형 그리즐리와 막내 아이스베어가 헷갈리네요. 둘의 특징을 알았습니다. 그리즐리는 대체적으로 말을 많이 하므로 입을 벌리고 있고 아이스베어는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셋이서 놀이기구를 타는데 안내원이 "사진 사실래요?" 했을때 판다가 "우후"하면서 모니터 안의 사진을 재빠르게 스마트폰으로 찍더라구요. 그 모습때문에 한참을 웃었습니다.


 

아이스베어는 말도 별로 없고 표정도 거의 없지만 숨은 그림찾기에서 다양한 표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살짝 미소짓는 모습이라거나 쿠폰을 엄청 사랑하죠. 그럴때보면 짱구에서 맹구와 비슷한 타입으로 느껴집니다. 말을 많이 하지 않지만 필요할때는 빠르게 움직이고 뭐든지 잘하고 똑똑하면서도 허당끼 있는 귀여운 타입입니다.


 

셋의 캐릭터중에서 아이스베어가 제일 귀여워요. 표정이 별로 없는 것 같아도 그 안에서 다양한 표정을 엿볼수 있습니다. 평소의 표정이 너무 귀여워요. 위 베어 베어스에 나오는 한장면 한장면이 컬러링으로 나와 있습니다.


 

셋이서는 언제나 함께 합니다. 그런데 종종 사진에서 아이스베어가 빠져있을때 아이스베어가 삐져서 말합니다. "아이스베어는 어디에 있지?" 하면서 한동안 삐져있다가 금방 괜찮아집니다. 셋이서 티격태격하는 모습과 즐거운 모습이 컬러링에 담겨있습니다. 특히나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서 좋습니다. 아마도 다들 성격이 완전 달라서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평상시에 대체적으로 엄청나게 어수선한 모습인데 컬러링과 숨은그림찾기에서 그 느낌이 느껴지네요. 구석구석 애니로 금방 넘어가버리는 장면에서 볼 수 없었던 또 다른면을 볼 수 있습니다. 촘촘하고 빽빽해요. 울고 웃다가 금방 토라져버리는 베어스 친구들의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진출처  위 베어 베어스 숨은그림찾기 앤 컬러링 / RHK 알에이치코리아>

<이책은 출판사에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