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에 하려다, 미뤄졌어요. 그래서 슬픕니다./

 

 

 

 

 

 

 

 

 

 

 

 

 

 

 

 

 

 

 

 

 

 

 

시공사에서 나온 돈키호테 소장했지만, 열린책들 돈키호테도 궁금하여 버튼을 누릅니다. 이미 오래도록 장바구니에 담겨 있어요.

 

 

 

 

 

 

 

 

 

 

 

 

 

 

그리고 오랜만에 만화! 읽고 싶은 만화는 쌓아놓으면 방 안을 가득 채우고 천장까지 뚫을 기세지만, 애니메이션으로 달래거나 일러스트만으로 만족하고 그러면서 조금씩 호기심을 억눌러왔는데, 이쯤에서 한번은 풀어줘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웃음)

좋아하는 화가 고흐 관련 이야기라서 더 솔깃해진 것 같습니다!

 

어제, 영풍에서 발견했어요.

 

 

 

 

 

 

 

 

 

 

 

 

하이드 님 서재에서 발견하고, 담았습니다!

글과 그림이 어우러진 그림책은 언제든 펼쳐도 신납니다.

 

 

 

 

 

 

또 좋아하는 작가라서 더 고민할 것도 없이 장바구니로!

신간을 둘러봐야 하는데, 그것은 천천히/


댓글(3)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4-12-08 18: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이번에 돈키호테 구입했거든요 열린출판사에서 나온. 완역본이라 기대가 컸는데......기대 만큼 두께도 커서 화들짝 놀랐어요 저는 조금 뒤에 읽을건데 다읽으시면 소식 전해주세요 ㅎ

아이린 2014-12-08 23: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돈키호테 구입했답니다 ㅎ 두꺼운 책이 두권씩이라 긴 여정이 될것 같아요^^

302moon 2014-12-09 09: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글 작성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오늘 도착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