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대중문화>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와우~ 벌써 10월,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면서 마음도 살을 찌우겠다는 다짐을 나름 해보게 되네요~ 과연 어떤 책을 선정될 지 설렘 가득하네요~  

알라딘 신간 서평단 10기도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네요~ 

그저 열심히 책을 접하면서 나날이 발전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그럼, 이젠 눈독 들인 책을 꼽아봅니다!

 

가장 먼저, 저는 <유럽방랑 건축 _ 畵>를 가장 먼저 눈독들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럽의 다양한 건축물들을 순례한다니, 그 방랑에 함께 하고 싶은 생각이 스치는데, 이 가을 가벼운 마음으로 한 번쯤 엿보고 싶은 책인 것 같아요~.  

서른 살 젋은 건축가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건축은 과연 어떤 느낌일지, 감각적이면서도 뜨거운 열정이 녹아있을 것 같은 기대가 왠지 모르게 솟구치네요~  

  

 

  

 

 두번째는 <임석재의 생태건축>입니다.

 에구~ 이번에도 건축분야이네요~ 현대건축이 자연을 소외시킨다는 인식이 만연한 가운데 최근에는 건강, 자연을 생각하는 건축이 또다른 화두로 인식의 전환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제목 '생태건축'만으로도 눈길을 끄네요~  

 

  

 

  

그외 <걸작의 뒷모습>과 <르네상스 미술>에도 시선이 머무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0-11 17: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 완료했습니다! 첫 미션 수행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