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대중문화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많은 신간을 접할 수 없는 문화예술부분이지만, 

4월은 더욱 눈여겨 볼 수 있는 신간이 부족한 것 같아  

아쉬움이 많네요~ 

 

그럼에도 눈도장을 팍팍 찍게되는 책이 있네요~ 

 

  

<생활의 디자인> 

생활 속 디자인과 근현대 풍속사를 들려준다는 문구에 깜짝 놀랐네요~ 디자인과 풍속사의 만남이라니, 독특한 소재에 풍성한 이야기가 가득 담겨 있을 것 같아, 꼭 만나보고 싶은 책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디자인이 어떻게 읽혀질지 상상하는 즐거움도 함께 할 것 같아요~  

 

 

 

 

 

  

제목 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책인 것 같아요~ 논쟁이 있는 사진의 역사라~ 어떤 작품 73장이 선정되었을지, 그리고 그 논쟁이란 무엇인지 확인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궁금함과 호기심에 절로 엉덩이가 들썩 거리는 것 같아요~  

꼭 한 번 만나보고 싶은 값진 책인 것 같아요~

  

 

 

 

보통 사람들이 알만한 그림도 역시 인상파 그림이라고 알고 있는데 

왜그리 인기가 있고, 그래서 또 왜 비쌀지, 정말 궁금하네요~ 

왜 우리들은 그들의 그림에 열광하는지  

그 이유를 확인하고 싶어지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