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대중문화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 주세요.

 1월의 신간 중에서는 많은 책들이 한 눈에 쏙 들어오면서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항상 뭔가 많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강했지만, 1월은 왠지 다르네요~  

과연 어떤 책들이 선택될지,   

그래도 제가 선택하고 찜한 책이 우선 당첨되길 간절히 바라면서...

 

 

 

 

 

 

'문학작품으로 본 옛 그림 감상법'이란 부제가 한 눈에 쏙 들어오네요~ 출판사 '아트북스'인 만큼 그림과 그림 속에 숨어 잇는 문학작품의 향에 취하고 싶은 책인 것 같아, 옛 그림의 정취 속 옛사람들 속으로 시간 여행을.... 기대되는 책 <그림, 문학에 취하다> 강추!!! 

 

 

 

 

 

 

건축 관련 책 중에 단연 눈에 띄는 책, 서양 건축, 우리 건축을 나누지 않고 한 권의 책으로 두 건축 양식의 차이를 한 눈에 들어다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아, 기대되는 책, <우리 건축 서양 건축 함께 읽기>   

 

 

 

   그 밖의 눈에 띄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