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Supernatural: Season 7 (수퍼내추럴 시즌 7)(지역코드1)(한글무자막)(DVD)
Warner Home Video / 2012년 9월
평점 :
품절


제목 : 수퍼내추럴 시즌7 Supernatural, 2011~2012

편성 : 미국 CWTV

출연 : 제러드 파달렉키, 젠슨 애클스, 미샤 콜린스, 짐 비버 등

등급 : 15세이상 관람가

작성 : 2015.01.31.


“음?!”

-즉흥 감상-

 

  ‘수퍼내추럴 이어달리기’라는 것으로, 다른 긴 말은 생략하고 소개의 시간을 조금 가져볼까 합니다.

  

  결국 자칭 신이 되어버렸던 ‘카스티엘’이 세상을 평화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더라는 것도 잠시, 힘의 폭주로 인해 ‘연옥’의 주민들이 지상으로 풀려나는 것으로 시작의 문이 엽립니다. 그리고 그 뒤처리를 떠맡은 윈체스터 형제의 이야기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시련을 이야기하기 시작했는데…….

  

  다른 건 일단 그렇다 치고 마음의 장벽이 무너져버렸던 샘은 어떻게 되었냐구요? 음~ 함께 봉인되었던 ‘루시퍼’의 환영이 나타나면서 현실과 환상을 구별하지 못해 괴로워합니다. 한동안은 형의 도움으로 어떻게든 해결을 하지만, 나중에는, 으흠. 제가 어떤 말을 하고 싶은지 다들 아시죠?

  

  그럼 ‘크라울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달라구요? 음~ 자칭 ‘지옥의 왕’이었던 그는 뒤통수를 제대로 맞고 한동안 폐인모드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카스티엘에게 나름의 문제가 생겨 자신의 자리를 되찾는데요. 연옥의 주민들이 세상에 풀려나면서 입장이 또 이상하게 변해버리는군요.

  

  바비 아저씨에게 큰일이 발생한다는데 그게 뭐냐고요? 형제에게 두 번째 아버지였던 그가 그만 초자연적 존재로 변하지만, 다음 시즌에서는 더 이상 볼 수 없을지도 모르니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세상에 연옥을 풀어버린 카스티엘이 뜻밖의 여정에 올랐다고 하던데 그게 무슨 말이냐구요? 음~ 다른 건 몰라도 이 부분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것은 카스티엘을 연기한 미샤 콜린스의 팬을 위한 배려이기도 한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작품을 만나시어 감상과 생각의 시간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새로운 적이 나온다던데 어떤 녀석들이냐구요? 음~ 천사도 악마도 아닌 제 3세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아버지들의 아버지’라고나 할까요? 6시즌에서 윈체스터 형제에게 시련을 안겨준 ‘이브’는 각 몬스터의 시조인 ‘아버지’를 만들어 인간 세상에 즐거움(?)을 선물했다면, 그녀의 친척이라 할 수 있는 종족 ‘레비아탄’은 ‘재앙의 종합선물세트’인 동시에 정말 판을 크게 벌리더군요. 물론 무슨 말인지 모르시겠다는 분은 직접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네? 이 작품에서의 ‘레비아탄’은 어딘가 익숙한 설정 같던데 알려달라구요? 으흠. 글쎄요. 종합 크리쳐(?)에 대한 부분은 잘 모르겠습니다. 대신 ‘검은 액체’ 부분은 영원한 고전 미드 ‘엑스파일 시리즈’와 최근에 즐겼던 미드 ‘헬릭스 Helix 시즌1, 2014’를 떠올렸는데요. 혹시 각 크리쳐의 특성을 골고루 품고 있는 몬스터가 등장하는 작품을 알고계신 분 있으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어지는 이야기가 궁금해 새로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보겠다는 것으로, 이번 기록은 여기서 마칠까 하는데요. 네? 으흠. 딘에 대해서는 별다른 드라마를 느끼지 못했다고만 속삭여봅니다.


TEXT No. 2374

 

  [팬카페][트위터][페이스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