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 Season 8 (CSI 라스베가스 시즌 8)(지역코드1)(한글무자막)(DVD)
Paramount / 2008년 10월
평점 :
품절


제목 : CSI 과학수사대 C.S.I.: Crime Scene Investigation 시즌8, 2007

제작 : 제리 브룩 하이머

출연 : 윌리암 L. 피터슨, 마그 헬겐버거 등

등급 : 12세 이상

작성 : 2012.12.14.



“안녕. 그동안 반가웠어요.”

-즉흥 감상-



  우와. 얼마만의 CSI 감상문인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 기록이 2008년 3월  23일이었으니 4년만인데요. 그동안 뭐가 그리 바빴는지 망각의 창고에 들어가 있었던 작품에 대해, 소개의 시간을 조금 가져볼까 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니어처킬러’와의 접전으로 마침표가 찍혀버렸던 앞선 이야기에 이어, 어렵사리 새라를 구해내는 것으로 시작의 문을 엽니다. 그리고는 홀로 도로를 굴러다니던 머리와 암흑식당에서 살해당하는 유명인, 침대에 묶인 체 살해당한 여인과 그 현장으로 가던 중에 쓰레기더미에서 발견된 남자의 주검, 나무에 목매달려 죽어있는 성별이 모호한 시체와 공사현장에서 발견된 의문의 미라, 공포 영화 촬영장에서 발생한 의문의 죽음, 살인사건을 통해 밝혀지는 납치와 실종사건 그리고 연쇄살인, 의문의 추락사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다시 등장한 ‘오빠를 사랑하는 천재소녀’, 사건 현장에서 회수해 정리 중이던 마약 뭉치들이 폭발하는 사고…는 사실 하지스가 만들고 있는 CSI 모의 훈련 게임이었고, 앞서 달리고 있던 쓰레기차에서 발견되는 시체와 추격과정에서 그만 사망해버리는 운전자의 진실을 추적하는 이야기가 라스베이거스를 담당하는 과학수사대를 열심히 소환하고 있었는데…….



  오리지널이라 할 수 있을 라스베이거스에서 이야기 그 아홉 번째 이야기를 만나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여덟 번째 묶음의 감상문이 없음을 알게 되었는데요. 음~ 감상문을 쓰기위해 다시 보면서는 왜 이렇게 재미있는 것인지, 그동안의 식상함은 어디로 도망가 버린 것 같았습니다! 크핫핫핫핫핫핫!!



  진정하고 손가락의 춤을 이어봅니다. 이번 이야기묶음에서 중요하다 말할 수 있는 부분은 새라의 짧은 귀환과 떠남. 그리고 워릭과의 안타까운 이별이었는데요. 쩝. 새라야 일단 그렇다 치더라도, 워릭은 현실세계에서도 불미스러운 일이 있었다고 하니, 그저 무한 토닥임을 시전해볼 뿐입니다.



  아무튼,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세 번째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목사의 이야기였는데요. 과정에서 이어지는 결과를 마주하면서 문득 연속극 ‘밀레니엄 시리즈’를 떠올렸기 때문입니다. 바로 선과 악의 싸움이 눈에 보이는 그대로가 아닐 수도 있음을 속삭이는 내용이었기 때문이었는데요. 음~ 다른 분들은 어떤 기분으로 그 이야기를 만나보셨을지 궁금해집니다.



  그밖에 6번째 이야기에서는 ‘FBI실종수사대’와 크로스오버가 된다고 하니 그 작품이 궁금해졌습니다. 그리고 10번째 이야기는 동물애호가들은 어떻게 받아들이셨을지 궁금해졌으며, 13번째 ‘진공청소기 상자 안에서 발견된 소녀’의 안타까운 죽음의 이야기에 나오는 수다쟁이 여인은 순간 NY의 린지를 떠올리게 했는데 그 진실이 궁금해졌구요. 15번째 이야기에서는 반가운 얼굴이 둘 나온다 싶더니 ‘호기심 해결사’의 주인장이었구요. 16번째 이야기가 어딘가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두 남자와 1/2 시즌10 Two And A Half Men’의 작가들과 크로스오버라고 하는데요. 거참. 그 작품은 또 어떤 내용인지 궁금해집니다.



  네? 내용의 간추림이 어째 많이 부족한 거 같다구요? 그러고 보니 그렇군요. 보통 한 시즌 당 23개에서 24개의 이야기가 담겨있는데, 이번 묶음은 17개의 이야기만 들어있었습니다. 이미 5년 전의 일이라 지인 분께 그 진실을 물어보니 작가 파업의 영향이라고 하시는데요. 음~ 파업이라. 살아가는 것조차 자유롭지 못한 현실이 그저 안타까울 뿐입니다. 쩝.



  그럼, 제출일이 임박한 레포트를 처리해보겠다는 것으로, 이번 기록은 여기서 마칠까 하는데요. 아아. 밖에는 비가 내립니다. 따뜻한 거 많이 드시고, 감기조심하세요~

 

 

TEXT No. 1907

 

[팬카페][트위터][페이스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