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Hansel & Gretel Get Baked (헨젤과 그레텔: 겟 베이크드) (Blu-ray) (2013)
New Video Group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제목 : 헨젤 & 그레텔 겟 베이크드 Hansel & Gretel Get Baked, 2013

감독 : 듀안 저니

출연 : 몰리 C. 퀸, 마이클 웰치, 라라 플린 보일, 얀시 버틀러 등

등급 : ?

작성 : 2013.09.16.

  

“헨젤이 ××라니!!”

-즉흥 감상-

  

  역시 약은 사람의 정신을 혼미하게 하나 봅니다. 시험을 위해 약을 끊었더니 감상문이 막 쓰고 싶어지는군요! 크핫핫핫핫핫핫!! 진정하고, 지인분이 추천하는 작품의 뚜껑을 열어보았다는 것으로 소개의 시간을 조금 가져볼까 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기검침원의 안타까운 최후와 넘쳐나는 약통으로 여는 화면은 살짝, 함께 뿅가있는 한 쌍의 커플이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오빠가 찾아와 분위기를 망치고, 여운을 즐기기 위해 약을 더 사러 나간 남자친구가 연락이 두절되는데요. 계속되는 탐색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는 ‘검은 숲’이라 불리는 마약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청년들이 하나 둘씩 사라져버리고 마는데…….

  

  간추림에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사실 사라져버린 이들의 처절한 몸부림도 함께하고 있었습니다. 당장은 등급을 확인할 수 없지만, 나름 고어틱한 장면으로 인해 청소년 관람불가 딱지를 붙여주고 싶은데요. 산 채로 양념되어 부위별로 달리고, 심지어 구워 먹히는 모습이 나름 사실적이기에, 혹시나 식사중이시라면 영화를 멈추시길 부탁드립니다. 전반적으로는 코미디일지라도, 초반의 요리장면은 순간 뿜는 줄 알았다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영화 ‘헨젤과 그레텔: 마녀 사냥꾼 Hansel and Gretel: Witch Hunters, 2013’과 비교하면 어떻냐구요? 음~ 둘 다 마음에 들지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마녀사냥꾼에 한 표를 주겠습니다. 그래도 마녀사냥꾼은 오락성이라도 있지만, 이번 작품은 시간이 지날수록 속도감이 떨어지는 것이 하마터면 졸 뻔 했는데요. 흥미로운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저에게 재미를 주는데 실패했다는 점에서, 그저 토닥일 뿐입니다.

  

  다른 건 그렇다 치고 위의 즉흥 감상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시다구요? 음~ 제 기록을 읽어주시는 분들은 ××에 어떤 단어를 넣고 싶으신가요? 생식 기관이 불완전한 남자를 두 글자로 줄인 것? 아니면 결혼하지 않은 성년 남자를 말하는 단어? 그것도 아니라면 신체의 어느 부분이 온전하지 못한 기형이거나 그 기능을 잃어버린 상태, 또는 그런 사람. 모자라는 행동을 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을 표현한 두 글자? 아무튼, 정답은 각자의 마음속에 무엇이 살고 있는지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하는군요! 크핫핫핫핫핫핫!!

  

  사실은 ‘좋은 시도에도 나를 웃길 수는 없었으니.’를 즉흥 감상으로 쓸까 했습니다. 오붓한 둘만의 여행을 위해 남매를 집에 버려둔 부모님을 시작으로,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맛을 숨기고 있는 ‘검은 숲’, 그리고 다양한 마력을 자랑하는 마녀의 최후까지 원작 동화를 현대에 맞게 충실히 재구성 하고 있었는데요. 후속편이 나와야할 것 같은 마침표에도 불구하고 전혀 기대가 되지 않는 이 마음을, 아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네? 이 작품을 통해 감독이 말하고자 하는 것이 궁금하시다구요? 음~ 저도 제작자가 아니니 뭐라고 답을 드릴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남의 물건에 함부로 손대면 혼난다!’와 ‘과도한 친절은 일단 의심부터 하고 봐야한다!’를 말하고 싶었던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제 기록을 읽어주시는 분들은 또 어떤 생각을 떠올리셨을지 궁금해집니다.

  

  아무튼 이렇게 해서 또 한 편의 영화를 맛볼 수 있었는데요. 지루하고 안타까웠다는 저의 생각과 다른 의견이 있으면 알려달라는 것으로, 이번 기록은 여기서 마칠까 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감상문은 영화 ‘케이브아웃 Centipede!, 2004’가 되겠습니다! 크핫핫핫핫핫핫!!

 

TEXT No. 211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