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님*^^*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이 발렌타인데이날에 아주 멋지고 소중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발렌타인데이 날인 오늘 뭔가 허전했었는데 고운님께서 이리 멋진 선물을 보내 주셨네요.*^^*

보고싶고,

듣고싶고,

궁금했고,

갖고싶었던

책이랑 CD였어요.*^^*

지금 음악을 들으면서 페이퍼 쓰고 있습니다.*^^*

고운님께서 재밌고 괜찮다 하시면서 보내주신 <독서만담>이랑, <쓰기 노트>랑 함께~

 

보이시나요? 도깨비랑 저승사자~ 엽서도 함께 왔어요.^^

드라마 <도깨비> CD에요.

지금 듣고 있는데 음악이 정말 좋으네요.

애잔하고, 달달하고, 달콤하고 사랑스럽고...

슬픔 음악이 나오면 눈물이 찔끔...^^;;

제 마음에 쏙 드는 CD입니다.*^^*

너무 좋아서 매일 매일 들을 것 같아요.

너무 너무 좋아서 웃음을 감출수 없으니 퍽 난감하군. ㅋㅋㅋ

책은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세트

탐이 났었던 책이였어요.

<독서만담> 궁금했었는데 고운님께서 선물로 보내 주셔서 받았네요.*^^*

그리고 함께온 엽서편지랑 사은품 <셜혹홈즈 화이트>머그컵이에요.

이제 셜록홈즈 머그컵이 세트가 되었습니다.

고운님,

모두 다 제 마음에 쏙 듭니다.*^^*

행복하게 기쁘게 즐독하고, 잘 들을께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래된 새 책>에서 헌책, 절판본에 얽힌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들려주었던 북칼럼니스트 박균호의 신작. 재치 있는 입담으로 페이스북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일상 이야기와 책에 얽힌 에피소드를 엮었다. 작가는 책에 미쳐 서재를 정원처럼 가꾸고, 정신적 사랑을 나누지만 우리가 상상하는 일상과는 거리가 멀다. 희귀본을 손에 넣기 위해 판매자와 실랑이를 벌이고, 아내와 냉전을 치르면서도 근엄함을 잃지 않으려 안간힘을 쓰는 모습을 보면 쿡쿡 웃음이 터져 나올 것이다.

 

 

 

 

 

 

 

 

시와 필사를 접목하여 독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그리고 질문과 자기계발적 콘텐츠를 추가해 보다 풍성해진 후속작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플러스>가 세트로 출간되었다.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섬진강 시인' 김용택이 '꼭 한번 필사해야 할 111편의 시'를 소개한다. 책의 왼쪽 페이지에는 시의 원문을, 오른쪽 페이지에는 필사 페이지를 마련해 문학적 사색의 시간을 선사한다. 시를 눈으로 읽고, 손으로 쓰고, 마음으로 새기면 헤매는 마음이 정리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
시를 필사하는 즐거움을 알려주었던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의 두 번째 이야기다. 필사에 중점을 두었던 전작에 읽을거리, 즐길거리, 쓸거리, 볼거리를 더해 더욱 새로워졌다. 내용이 풍성해진 만큼 재미와 감동 또한 '플러스'되었다.

 

 

 *도깨비 OST PACK1 패키징 시뮬레이션 이미지


"도깨비"의 모든 순간, 모든 "음악"이 눈부셨다.
'도깨비' OST 신드롬, 음반으로 출시!

- 히트곡 총망라+공유 나레이션까지 담았다! 2CD로 제작, 오늘부터 온라인 예약 판매
- 2CD, 배우들의 미공개 스틸컷, 음반 한정 공유 나레이션 트랙까지... 소장가치 100%!
- 오는 25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정식 발매!


댓글(8) 먼댓글(0) 좋아요(5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박균호 2017-02-14 18:0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 책을 선물 받으셨네요. 고운님께 저도 감사드려야겠네요..

후애(厚愛) 2017-02-14 21:43   좋아요 3 | URL
잡식성책장님 반갑습니다.^^
네 궁금했던 책인데 선물로 받았습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그장소] 2017-02-14 2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름다운 나눔의 현장 엿보고 가요!^^ 실컷 그 만족감 누리시길!^^

후애(厚愛) 2017-02-14 21:48   좋아요 1 | URL
네 감사합니다!!!^^
그장소님 편안한 밤 되세요.^^

박균호 2017-02-17 09: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제 책을 좋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물해주신 고운님도 정말 감사해요. 재미난 리뷰 기대해도 될까요?

후애(厚愛) 2017-02-17 15:57   좋아요 1 | URL
저는 리뷰를 잘 쓰지는 않고 밑줄긋기로 거의 올려요.^^;;
좋은 책에 잘 쓰지도 못하는 리뷰를 올리면 안 될 것 같네요.^^

mira 2017-02-19 1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독서만담 저도 장바구니에 담아뒀어요 ㅎㅎ

후애(厚愛) 2017-02-20 09:13   좋아요 0 | URL
아 그려셨군요. ㅎㅎ
주위에서 재밌다 하시는데 저는 조만간 읽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