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 눈이 온다고 했는데 안 올 것 같기도 하고.

차가운 바람이 너무 많이 분다.

그래서 더욱 추운 것 같다.

 

 

2. 큰조카, 막내조카한테 카톡이 어찌나 많이 오던지... 사실 언니일 해결이 나니 조카들이 이제 더 많이 연락이 온다.

자기들 나름대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상처도 많이 받았다. 그래서 더욱 마음이 짠하고 속상한 마음이지만 앞으로 괜찮아질거라고 믿는다.

 

3. 가을에는 큰조카가 과제로 가을원피스랑 자켓을 만들더니 이번 과제로 '유아용 목도리'를 만들었단다.

집에 재봉틀이 없어서 학교에서 하는데...

몇 년전에 옆지기가 마네킹을 사 주고 재봉틀을 못 사 주었다고 후회를 매일 매일 한다.

재봉틀 사 줄 날이 오겠지.^^

예쁘게 잘 만들었다.

 

 

 

4. ㅎㅎㅎㅎㅎㅎㅎㅎ

큰조카 카톡 받고 어찌나 웃었던지

절대로 고도리는 아니라는 것.

큰조카 친구가 키우고 있는 고슴도치란다.

날다람쥐도 아니고 완전 날고슴도치구만. ㅎㅎㅎ

인상은 고도리랑 닮은 것 같고.

 

5. 크리스마스설물로 막내는 화장품을 사 주었고.

큰조카는 신발을 사 줄 계획이고.

언니는 신발이랑 목도리를 사 주었고.

옆지기는 장갑을 사 줄 계획이다.

그러고 나서 나는 갖고싶은 책들을 조금 구매할 생각이고.

 

6. 이번에 보고싶은 책들 몇 권이 또 보이는구나..ㅠㅠ

 

 

 

 

 

 

 

7. 김영은님의 <비밀의 문>과

조동신님의 <금화도감> 추리, 역사소설이다.

<비밀의 문>은 1권만 나온 상태인데 2권은 언제쯤 나올까?????

이 세권이 무척 궁금하고 읽어보고싶은 책이다.

구매욕구가 무척 강하구만... ㅎㅎ

황인경님의 <목민심서>도 구매하고싶은데...

에그...ㅠㅠㅠㅠ

눈 딱 감고 모두 질러버릴까부다.. 흐흐흐

 

8. 내년부터 소장하고 있는 <장길산>과 <객주> 대하역사소설들을 읽을 생각이다.

 

 

 

 

 

 

 

 

 

 

 

 

 

 

 

 

 

 

 

 

 

 

 

 

 

 

 

 

 

 

 

 

 

 

 

 

 

 

 

 

9. 백희나님의 <삐약이 엄마> 그림이 너무 좋다.

탐이 나는 책이다.

 

10. 오늘도 여기까지~

 

책들만 봐도 배가 부르네.^^

그래도 갖고싶은 책들을 구매하면 더 배가 부를 것 같다는...^^;;;

아... 책 욕심은 끝이 없구나...ㅠㅠ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ira 2014-12-16 15: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맞아요 책욕심은 날이 갈수록 더해지네요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여

후애(厚愛) 2014-12-19 15:48   좋아요 0 | URL
그쵸그쵸~ ㅎㅎ 구매를 해도 책욕심은 끝이 없어요 크리스마스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셔요~^^

서니데이 2014-12-16 22: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카분 디자인 전공하시는 군요, 아이구 저 목도리도 조각천 잘라 붙이느라 힘들었겠어요,
오늘은 아는 책 있어요^^
코난은 예전에 남도일이 되어야할텐데, 아직도 코난이네요;; 한동안 애니메이션 보면 범인을 맞춘적이 없었어요,
오늘 너무 추워요, 밖에 나가기 싫은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후애(厚愛) 2014-12-19 15:51   좋아요 0 | URL
네 내년에 4학년이에요. 시간과 정성이 많이 들어간 작품이지요.
물론 다른 것도 마찬가지지만요.^^
코난은 아직 읽어보지도 못했네요.
그냥 눈으로만 즐기려고요.
정말 많이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서니데이 2014-12-16 22: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시 자세히 보니까, 저 목도리는 유아용은 아니고 어른용처럼 큰데요.^^; 원단을 어떤 걸로 썼을지 궁금하네요. 광택도 약간 있고, 실크 같은 걸까요. ^^;

후애(厚愛) 2014-12-19 15:52   좋아요 0 | URL
원단 값이 많이 들어간다고 투덜거려요.
예전에 원단 사러 함께 갔었는데 정말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2014-12-16 22: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4-12-19 15:5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