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읽은 책들이 더 많을 것 같은데... 여기까지... 예전에 리스트를 만들어 놨는데 찾아봐야겠다.

미국 들어와서 처음 읽기 시작한 소설이 바로 시대물 로맨스와 역사 소설일 것이다. 그전에는 현대 소설과 추리소설을 많이 읽었다. 내가 읽은 시대물 로맨스 책들을 찾아서 올려본다. 그동안 품절 / 절판 된 책들도 많다. 무협소설이나 시대물 로맨스 그리고 박스 세트 경우에는 품절이 빨리 되는 것 같다. 관심가는 시대물이 참 많았는데 거의 품절과 절판이다. 물론 중고샵에 판매하고 있는 책들이 있지만 이곳에서 중고샵을 이용할 수가 없다는. 그래서 슬프다...ㅜ.ㅜ 많이 많이 많이~

난 시대물 로맨스가 너무 너무 좋다. 특히 조선시대... 책장에 꽂혀 있는 시대물도 빨리 읽어야겠다. 몇 년전에 사 두었던 시대물인데... 기회가 생길 때마다 시대물을 조금씩 구매해야겠다. 지금도 관심가는 시대물 로맨스가 많이 나와 있지만 꾹 참고 있다. 6개월... 아니면 1년정도 책 구매를 안 하려고 한다.  

덧) 재밌게 읽은 책들도 있고 슬펐던 책들도 있고 마음에 안 드는 책들도 있다. 
내가 현재 소장하고 있는 책들도 있고 기증한 책들도 있다.  
앞으로 소장하고픈 시대물만 구매할 것이다.


변방의바람, 최해심, 박가온, 열녀, 르네, 바람에잎이지고빗물에꽃잎울제, 이혜경, 비단속옷, 꽃잠, 정은숙, 도깨비신부, 정은궐, 성균관유생들의나날, 조선춘화, 춘화연애담, 이정숙, 꽃비혼, 이희정, 애루화, 최은경, 애담, 안민경, 연애기담, 진산, 민해연, 가스라기, 이새인, 떨어지는꽃흐르는물, 한수영, 연록흔, 화월, 이지환, 화홍, 서향, 무한련, 윤태루, 궁에는개꽃이산다, 비연, 기란, 홍예, 운향, 이금조, 청랑, 사영, 연리지, 원정미, 호접무, 류은수, 만월의연, 해를품은달, 아사벼리, 별아기, 작은연꽃, 류진, 파애, 이예린, 달의노래, 강애진, 이경하, 은루, 원주희, 은비현, 채원, 청동거울, 주작의제국, 정연주, 붉은눈의노예, 설아, 백마탄악당, 하루가, 쳔녀의사랑, 이기린, 열락의정원, 조윤주, 홍접, 김경미, 야래향, 소현, 청야, 장은혜, 추월, 김원경, 동화관야담, 정하윤, 연지련, 쾌걸어사또, 정해연, 소화, 악연, 윤혜원, 바람의섬, 성애, 오죽화연가, 이선미, 석빙화, 김서윤, 호접몽, 이서정, 사필귀정, 서지인, 연문, 김소벽, 붉은하늘나리, 왕릉후, 정은주, 그에겐그림자가없었다, 윤이수, 나비궁, 무로, 김랑, 은밀골방담, 윤홍아, 애별리고, 김채하, 강호지연, 신지현, 바람이머무는들녘, 지도연, 이화백설향, 홍종화, 매창, 시대물, 판타지, 로맨스소설, 예전에읽은시대물판타지로맨스소설
댓글(8) 먼댓글(1)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1-01-12 13: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1-01-13 06:24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녀고양이 2011-01-12 16: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많이두 읽었네... 가까이 있으면
    한번 주욱 빌려서 읽고 돌려주었으면 좋겠당....

    나두 로맨스 무지 좋아하는데 말이죠, 대여점과 싸워서 빌리지도 못 하겠구,
    글타고 사고 싶은 맘은 요즘 안 드니까... 크크.

    후애(厚愛) 2011-01-13 06:26   좋아요 0 | URL
    네.. 빌려 드리고 싶은데 너무 멀리 있지요..
    배송비가 안 비싸면 보내 드릴 수 있는데...
    제가 한국에 나가서 살게 되면 책 많이 많이 빌려 드릴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같은하늘 2011-01-13 15: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은 시대물을 좋아하시나봐요.
    슬쩍 엿보니 이게 한번 읽어보면 푹~~ 빠질것 같은데요.ㅎㅎ

    후애(厚愛) 2011-01-14 07:32   좋아요 0 | URL
    네 시대물 엄청 좋아해요.^^
    제가 그랬습니다. ㅎㅎ

    실비 2011-01-13 21: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시대극 로맨스가 좋더라구여
    제가 읽은책몇권이 보이네요.
    소장가치가 있지욤 ^^

    후애(厚愛) 2011-01-14 07:36   좋아요 0 | URL
    그쵸.. 다른 책들은 몰라도 시대물은 꼭 구매를 하게 되더라구요.
    무슨 책을 읽으셨을까? 궁금해지네요..ㅎㅎ
    연록흔, 궁에는 개꽃이 산다, 기란 등 소장가치가 충분이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