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가 참 아름다운 그녀~ 박칼린

평소에 좋아하던 음악들을 고심해서 선곡해서 담으셨을 앨범이 나왔네요.

 

<Kolleen Select> 

 

남편은 음악을 잘 몰라도 무조건 좋을것 같다고 하네요.ㅎㅎ

언제부터 팬이었는지~ 원~~~?

 

남편의 말만 믿고 선뜻 주문해서 받아본 앨범~

표지부터 너무 마음에 드네요.

CD 2장과 가사집이 함께 담겨져있어요.

 

늘 열정이 가득한 그녀의 모습이 그려지는듯 하네요.

지쳐있는 마음을 가다듬을 때~

힘든일로 조금은 외로울 때~

내일에 대한 희망을 갖고싶을 때~

 

아니면 늘~

 

듣고싶은 음악이 될것 같아요.^^

 

남편말 듣기를 잘했네요.ㅎ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녀고양이 2011-02-21 01: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행복희망꿈님의 말씀을 듣고
방금 유료 음악 사이트에서 음반을 찾았습니다.
곡이 굉장히 좋네요. You Raise me up. 잠 못 이루는 이 밤에 너무 어울립니다.

즐거운 한주 되셔요~

행복희망꿈 2011-02-21 11:53   좋아요 0 | URL
이 CD 참 좋은것 같아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