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사진을 소개할게요.^^
사진은 너무 많이 찍어서 나들이 사진만 3탄까지 올리게 되네요.
놀러오시는 분들이 조금 지겹지 않을까? 걱정되는데요.ㅎㅎㅎ 

 이 곳은 청도에 있는 마을인데요.
(마을 이름은 잊어버렸어요.^^)
새마을운동이 한창일 때,
박정희대통령께서 이 마을에 방문하셨다고 하네요.
그걸 기념해서 조성해둔 공원인것 같아요.
그래서 지나가다가 잠시 들러봤어요.

저도 초등학교때, 들려오던 <새마을운동의 노래>가 생각나네요. 
그 때는 좋은 운동 이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부지런했다는 기억이 나네요.

요즘처럼 어려운 시대에는  
국민을 위해 노력하시는 멋진 대통령이 계셨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래된 고가 같은데요.
들어갈 수는 없었어요.






좋은뜻이 담긴듯 해서 사진에 담아봤어요.
여러분! 우리 효도합시다.


 오른쪽으로 보이는 정자에는 방문당시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 붙어있었어요.
사진을 찍는다는걸 깜빡했네요.



이렇게 기념액자가 중앙에 걸려있었어요.
진정한 <새마을 정신>은 어떤 정신일까요?



돌아오는 길에 산 정상에서 찍어본 사진이랍니다.
마을이 내려다보이니 답답한 가슴이 확~ 트이더라구요.





여기는 무슨 펜션인데요. 
배모양이 참 특이하더라구요.
그래서 멀리서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멀리서보니 정말 멋지더라구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09-11-16 1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곳은 못 가봤어요.
나중에 가족끼리 청도로 나들이를 다녀와야겠어요.^^

행복희망꿈 2009-11-16 14:11   좋아요 0 | URL
예~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다녀오세요.
참 조용하고 좋은곳인것 같아요.

같은하늘 2009-11-18 23: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내기 아쉬운 가을이 물씬 느껴지네요~~~
가족의 즐거운 모습도~~ 근데 행복희망꿈님은 어디에? ㅎㅎㅎ

행복희망꿈 2009-11-19 17:28   좋아요 0 | URL
이제 정말 겨울이 온것 같아요.
늘 나들이는 즐거운것 같아요.
전 사진 찍고 있지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