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뷰] 앤서니 브라운 그림책 리뷰를 올려주세요~ 5분께 2만원 적립금을 드립니다.
우리 엄마 웅진 세계그림책 16
앤서니 브라운 글 그림, 허은미 옮김 / 웅진주니어 / 200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엄마~ 나의 엄마~
아이들에게 있어서 엄마란 어떤 존재일까요?
엄마인 나 자신도 어떨때는 이 질문에 대답하기가 어렵답니다.^^
그런면에서 이 책은 사랑으로 가득한 엄마에 대한 모습들이 담겨져있어서 넘 좋네요.^^  

표지부터 너무 정감이 가는 그림~

 

우리 엄마는 굉장한 요리사이고, 놀라운 재주꾼이에요. 

아이들이 저도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우리 엄마는 훌륭한 화가이고,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센 여자죠! 

저도 화장을 잘해서 화가이구요. 힘은 그 누구보다 정말 세요.^^

 

우리 엄마는 마법의 정원사. 무엇이든 자라게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우리 엄마는 착한 요정. 내가 슬플 때면 나를 기쁘게 할 수 있죠.

아이들에게도 항상 기쁜을 줄 수 있는 엄마이면 좋겠네요.

 

우리 엄마는 천사처럼 노래할 수도 있고, 사자처럼 으르릉 소리칠 수도 있어요. 
정말 정말 멋진 우리 엄마.

맞아요. 저도 사자처럼 으르릉 소리치는 엄마중에 한 사람이지요.ㅎㅎㅎ

 

우리 엄마는 안락의자처럼 편안해요. 

아이들이 저에게 앉아있는걸 좋아하는것 보니 저도 안락한가봐요.^^

 

우리 엄마는 슈퍼엄마! 

저희 아이들도 자신의 엄마가 슈퍼맨인줄 알지요. 사실은 아닌데 말이죠.^^

 

나를 자주 웃게 해요. 아주 많이. 

아이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멋진 엄마가 되고싶네요. 
코가 하트모양이네요.^^ 저 이 부분 보면서 너무 많이 웃었답니다.^^

 

나는 엄마를 사랑해요. 그리고..... 

보이시나요? 볼에 하트모양이요.
사진 리뷰 쓰다가 보니 더 자세히 그림을 볼 수 있었답니다.
넘 사랑스럽게 그림을 그린것 같아요.



엄마도 나를 사랑한답니다! (언제까지나 영원히.....)  

 

아이들에게 말해주고 싶네요. 
엄마도 너희들을 많이 많이 사랑한단다.~~~ 영원히~~~

 

이 책을 읽다보니 "엄마"라는 존재는 세상의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대단함이 있는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행복함으로 다가올 엄마의 이름으로 남을 수 있도록 오늘도 열심히 노력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