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모이는 생활의 법칙 - 푼돈을 목돈으로 만드는 소비습관 개조 프로젝트
짠돌이카페 슈퍼짠 9인 지음 / 길벗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여러 직업군의 사람들이 나오는데 공통점은 소비를 줄인다.

집에서 밥을 해먹는다.

재태크에 관심을 가지고 노력을 한다.

군요



역시 소비를 줄여야 한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어요.

사실 저는 제가 돈관리를 안해서 제가. 한달에 얼마 쓰는지 잘 모르는 데 그것부터 적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통장을 쪼개구요.

따라하다보면 저만의 방식을 찾겠지요.


이 책을 읽고 자기계발 및 내 생활에 주도권을 갖고 내 생활을 다시 점검해봐야겠다. 내 정신상태를 다시 점검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