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의 힘 - 풍요로운 삶을 살게 하는 마지막 1%의 힘
애덤 잭슨 지음, 장연 옮김 / 씽크뱅크 / 2009년 6월
평점 :
품절


2년전 <내 인생을 바꾼 10번의 만남1~4권>을 접하고는 너무 인상적이었다.

그 어떤 자기계발서보다도 총체적이고 가슴에 와닿아 깊이 새겼었다.

이번에 다시 읽어보기도 하고 구입하려는데 3권과 4권만 구입할 수 있었다.

중고도 없어서 1, 2권은 구입하지 못했다.

이 책을 읽어보니 1~4권이 합쳐진 책이었다. ㅎㅎ 진작 알았으면 이 책을 읽었을 터인데.

예전책은 작고 얇은 책이 네 권이라 휴대하기 좋았는데, 이 책은 네 권을 합한 거라 약간 두껍다.

 

부, 행복, 사랑, 건강의 비밀로 나뉘어져있는데, 행복의 비밀과 특히 건강의 비밀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고, 명심할 구절도 많았다. 마음이 따뜻해지면서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책이다.

소유하고 싶은 책.

 

아직 읽어보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권해주고 싶고, 선물해주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