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chika > 아니, 날개님이 하신 것 좀 봐주시옵~

 

 

 

 

 

 

 

 

ㅎㅎㅎ

이렇게 보니까 그닥 실감 안나지요? 비교해 보시라고 이렇게 늘어놨슴다.

















으흑~

만화책 보고싶다고 징징댔는데, 날개님이 정말로 이렇게 만화책을 보내주셨어요!!

8권은 래핑이 벗겨지지도 않은 책이네요! 오옥~

(저, 이렇게 받아도 되는거예요? ^^;;;;)

 

- 가지 말라고 붙잡은 택배 아저씨가 새삼 고마워지네요. ㅎㅎㅎ

참, 택배 아저씨가 5개 물건을 이렇게 단시간에 배달해보기는 처음이라네요. 괜히 착한 일 한 듯 뿌듯~

 

아유~ 어쨌든, 얘네들 그림은 참.... 염장같지만 (^^;;) 재밌을 것 같네요.

날개님 잘 읽을께요! ^^

크하하하핫~ (너무 좋아서 괜히 킬킬대며 웃고 있는 중이예욥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6-07-31 19: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6-08-01 01:17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