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kleinsusun > 최초의 Event - What I want to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이제 곧....겨울이 오나요?

겨울이라.....헉....크리스마스, 연말도 같이 오네요.

싱글들은....바지런히 월동준비를 해야 할 시기입니다.ㅎㅎ

 

이번 크리스마스는 꼭....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냈으면 하는...소망이 있네요.

 

최초의 이벤트입니당.(왠지 뻘쭘하고 쑥스럽네요.^^)

 

제게...

이쁜 사랑하라는 편지 또는 격려(?)의 글을 보내 주세요.

사랑을....하고 시퍼요.^^ ( 불쌍해 보이려나? ㅎㅎ)

 

11분에게(늦어도 11월에는....이라는 의미에서^^) 책 선물을 드리겠습니당.

 

마감은  수요일 낮 2시.

발표는(발표라고 하니까 뭔가 대단한 것 같은...다른 말 없나요?ㅎㅎ) 수요일 24시까지.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이벤트를 해본 적이 없어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수선 드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