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하이드 > 가을엔 편지를 쓰으으겠어요~

뭐, 나는 지금 전혀 제목과 같은 분위기는 아니지만,
화난하이드는 잠시 들어가 자라고 하고
큰손하이드모드 ON 이다.

가을이라 편지쓰기 이벤트가 성행하나보다. 가을에 좋아하는 것에 대해 편지 쓰기를 했던 로드무비님에 이어 첫이벤트를 하신다는 클라인수선님. '사랑해라' 가 제목이라고 하니, 그 마음이 너무 예쁘다.
나는 지금 팍삭 늙어버린것 같아서 사랑, 가을, 단풍, 낭만, 쓸쓸함, 등등의 로망과 거리가 무척무척 멀고,
씁쓸하고, 그지같고, 더럽고, 젠장스럽기만 해서 ( 앗, 화난 하이드, 들어가!)

아무튼, 이벤트 공지만 떡 해놓고, 이벤트 소재 고갈로 '사라진 이틀' 중에도 틈틈히 잠깐잠깐 이벤트에대한 생각이 표면으로 올라왔다 푹 가라앉고 그러길 반복.

아, 잡소리 무척 길지만,
각설하고 지금부터 이벤트 공지
1. 기간 - 10월 23일 23시까지  
2. 내용 - a. '나의 서재' 에 대한 글( 혹은 사진)  -> 
: 본인 서재(하이드서재 말구요 ~ ^^) .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능. 
 
                 b. 받고 싶은 책 (4만원- 4만1천원) 과 이유  
요건 이벤트라기보담, 나중에 제가 선물할때 필요한겁니다. 그러니깐 a 가 주이벤트입니다.
책가격의 합계가 꼭 4만원에서 4만1천원 사이여야합니다.


'4만원이상2000원추가적립' 카테고리에 올려주세요.

아.. 이벤트소재 고갈. -_-;;;

이 자리를 빌어서
멀리서 엽서와 책 기다리느라 목이 길어지셨을 ㅁ님 이번주내로 보내고 글 남겨드릴께요. 
제가 드린것 없이 받기만한  ㅂ님 저, 지금 이 웬수 어찌 갚을까 행복한 고민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